티스토리 뷰

꿈해몽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사솔 2017. 11. 29. 22:24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이번에는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아는 사람이 나타난 꿈은 그 사람들과의 꿈속에서 여러 가지 상황과 환경 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지인이 죽거나 지인의 장례식을 치루거나 결혼을 하고 섹스나 키스를 하는 등의 여러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해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인이 죽는 꿈

꿈속에서 나타난 죽음은 대체로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즉 아는 사람이 죽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인이 피를 많이 흘리면서 죽었거나 꿈속에서 당신의 옷에 빨간 피가 많이 묻어있었다면 재물복이 많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누군가가 죽는다는 것은 상당히 슬픈 일입니다.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지인의 장례식을 하는 꿈

지인의 장례식을 하는 꿈은 자신에게 내재된 나쁜 마음이 꿈속에서 발현된 것입니다. 장례식을 당하고(?) 있는 지인이나 친척에 대한 미움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 사람에게 질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꿈입니다. 꿈속에 나온 지인과의 관계를 회복하셔야 합니다. 그게 여러분의 인생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인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지인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교통사고를 당한 그 사람에게 전투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즉 공격적이며 좋지 않은 감정을 품고 있는 것이죠. 바로 위에서 다룬 지인의 장례식을 하는 꿈과 비슷한 맥락에서 보시면 됩니다. 그 사람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에 그 사람이 너무나 싫다고 하시면 그 사람과 만나는 일이 없도록 여러분의 주위환경을 바꾸시기 바랍니다.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지인이 결혼하는 꿈

지인이 결혼하는 꿈은 여러분이 결혼 적령기에 도달했다는 뜻입니다. 또 다른 해석으로는 현재 외로움을 상당히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일상에서 외로움을 많이 느끼는 당신은 외로움을 극복하게 해 줄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있고 또한 그와 더불어 결혼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인과 섹스하는 꿈

지인과 섹스를 하는 꿈은 꿈속에 나온 그 사람이 나에게 많은 영향을 끼치는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 사람이 나쁜 사람이라면 당신은 좋지 않은 영향을 받을 것이고 좋은 사람이라면 당연히 기분 좋은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꿈에서 나온 그 사람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지인과 키스하는 꿈

지인과 키스하는 꿈은 꿈에 나온 그 사람에게 호감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앞으로 그 사람과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고 싶다는 뜻입니다. 나의 잠재적인 의식은 이미 호의적이니 앞으로도 그 사람과 좋은 교류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꿈은 내 자신의 마음 상태를 그대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스스로의 마음을 소중하게 가꿔 나가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흰눈꿈 흰눈 꿈 해몽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 해몽은

전갈꿈 전갈 꿈해몽

잔치꿈 잔치하는꿈 해몽

택시꿈 택시타는꿈

연탄꿈 연탄꿈해몽 연탄불꿈

바지꿈은 어떤 꿈

내장꿈 심장꿈

옷장꿈 장농꿈 해몽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