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훈아 대관령고개 무료감상

 

나훈아 대관령고개 무료감상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우리의 가황 나훈아 님의 대관령고개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곡의 제목은 대관령고개가 아닌 추억의 대관령인데요. 하지만 우리에게는 대관령고개라는 단어가 익숙해서 그렇게 기억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노래 듣기는 아래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나올 내용은 나훈아 님의 예전 뉴스 기사입니다. 추석 연휴 첫날 가수 나훈아가 15년 만에 TV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것도 무려 KBS2TV 단독 공연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이었다. 방송국 측에서는 시청률 70%를 장담했고 국민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마침내 9월 30일 밤 11시 30분 드디어 베일에 싸여있던 무대가 공개됐다. 예상대로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실시간 시청률 29%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역대급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날 선보인 노래만도 무려 18곡이었고 중간중간 재치 넘치는 입담 덕분에 지루할 틈이 없었다.

 

그리고 마지막 앙코르 곡으로는 신곡 '테스형'을 열창했는데 이게 또 기가 막혔다. 소크라테스를 형님으로 부르며 인생사를 풀어낸 가사가 심금을 울렸기 때문이다. 심지어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에게도 인기 만점이었다.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가히 가황다운 면모였다고 할까. 아무튼 이번 기회를 통해 오랜 세월 동안 가슴속에 응어리져 있던 팬들의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지 않았을까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