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 한남자 뽕숭아학당 노래듣기 가사 (원곡 김종국)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님이 뽕숭아학당에 불렀던 한남자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04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조은희 님이 작사를 하시고 황찬희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김종국 님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영웅 님이 부르는 한남자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님이 부른 한남자 잘 들어보셨나요? 원곡이 나왔을 때도 워낙 많이 들었던 곡이라 영웅 님이 부르는 노래는 어떨지 듣기 전에 정말 궁금했는데요. 그런데 듣고 있는 중간중간 소름이 일더 군요. 영웅 님은 소화하지 못하는 노래도 없는 것 같네요. 이미 알고 있긴 했지만 노래 정말 잘하는 가수네요.

 

더군다나 함께 있던 자리에는 경력으로 보나 나이로 보나 한참 선배인 원곡 가수 김종국 님이 앉아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차분하게 노래를 소화하는 모습은 정말 멋졌습니다. 원곡 가수인 종국 님의 목소리는 많이 얇은 편이라 감성적인 곡이긴 하지만 좀 간드러지는 느낌이 있었다면 영웅 님의 목소리로 들은 이 노래는 가슴에서 무언가 묵직한 것이 들어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노래 정말 잘 들었습니다.

 

 

다만 노래방 기계가 영웅 님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없으니 황당하게도 71점이라는 낮은 점수를 주었던 것이 아쉬웠습니다. 사람이 심사위원이었으면 당연히 높은 점수를 받았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나중에 노래방 기계도 AI가 적용되면 제대로 된 점수를 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당연한 얘기인지 모르겠지만 영웅 님이 미스터 트롯에서 출연해서 불렀던 노래들과 영웅 님이 발표한 노래들 그리고 각종 프로그램에 나와서 불렀던 노래들 모두 참 주옥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노래를 포함해서 영웅 님의 노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제 얘기에 모두 공감하실 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필요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가사를 준비해봤습니다. 그리고 가사 밑에는 영웅 님의 다른 노래도 들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 오래됐나 봐

이 말 조차 무색할 만큼

니 눈빛만 봐도

널 훤히 다 아는 니 친구처럼

너의 그림자처럼

늘 함께 했나 봐

니가 힘들 때나 슬플 때

외로워할 때도

너 이별 앓고서

아파할 때도 니 눈물 닦아준

한 남자가 있어

널 너무 사랑한

한 남자가 있어

사랑해 말도 못 하는

니 곁에 손 내밀면 꼭 닿을 거리에

자신보다 아끼는 널 가진 내가 있어

 

너를 웃게 하는 일

오직 그것만 생각하고

언제 어디서나

너를 바라보고

널 그리워하고 니 걱정만 하는

한 남자가 있어

널 너무 사랑한

한 남자가 있어

사랑해 말도 못 하는

니 곁에 손 내밀면 꼭 닿을 거리에

자신보다 아끼는 널 가진 내가 있어

천 번쯤 삼키고 oh-

또 만 번쯤 추스려 보지만

말하고 싶어

미칠 것 같은데

널 와락 난 안고 싶은데

한 여자가 있어

이런 날 모르는 사랑받으면서

사랑인 줄도 모르는

나만큼 꼭 바보 같은 슬픈 널 두고

이 순간도 눈물이 나지만

행복한 걸 uh-

니가 곁에 있기 때문이야

 

임영웅 한남자 뽕숭아학당 노래듣기 가사 (원곡 김종국) 끝~

 

임영웅 신곡 히어로 작곡자 누구일까

 

임영웅 신곡 히어로 작곡자 누구일까

임영웅 신곡 히어로 작곡자 누구일까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11월 4일 우리의 국민영웅인 임영웅 님의 신곡 히어로 가 새롭게 발표되었는데요.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발표된 이

andy2017.tistory.com

임영웅 황윤성 나침반 무료 듣기 (설운도)

 

임영웅 황윤성 나침반 무료듣기 (설운도)

임영웅 황윤성 나침반 무료듣기 (설운도)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무대에서는 나침반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김상길 님이 작사를 하시고 원곡가수인 설운

andy2017.tistory.com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 감상 (2006년 서주경)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감상 (2006년 서주경)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감상 (2006년 서주경)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쓰러집니다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06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장대성 님이 작사를 하시고

andy2017.tistory.com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 모음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난 사랑의 콜센타 무대에서 선보였던 임영웅 님의 노래는 나의 인생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박준석 님

andy2017.tistory.com

임영웅 신유 나쁜 남자 무료 감상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신유 나쁜남자 무료감상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신유 나쁜남자 무료감상 사랑의 콜센타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나쁜남자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이경미 님이 작사를 하시고 신웅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andy2017.tistory.com

임영웅 청혼 발라드 무료 감상 (미스터 트롯 영탁, 최현상, 소유찬)

 

임영웅 청혼 발라드 무료감상 (미스터트롯 영탁, 최현상, 소유찬)

임영웅 청혼 발라드 무료감상 (미스터트롯 영탁, 최현상, 소유찬) 이번에는 임영웅 청혼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웅님을 비롯해서 영탁, 최현상, 소유찬 님이 함께 부르는 이 곡은 노을이라

andy2017.tistory.com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는 울었네 노래 듣기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는 울었네 노래듣기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는 울었네 노래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미스터트롯에서 화제가 된 가수 임영웅 님이 가요무대에서 불러주신 나는 울었네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5년에

andy2017.tistory.com

임영웅 바보 같은 사나이 무료 듣기

 

임영웅 바보같은 사나이 무료듣기

임영웅 바보같은 사나이 무료듣기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번에는 임영웅 님의 바보같은 사나이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0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