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감상 (2006년 서주경)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감상 (2006년 서주경)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쓰러집니다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06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장대성 님이 작사를 하시고 김진룡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서주경 님입니다. 오늘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노래 듣겠습니다.



   



임영웅 님이 불러준 쓰러집니다 잘 들어보셨나요? 농담이 아니고 정말로 이 노래를 듣다가 쓰러지는 분들이 꽤 많을 것 같다는 재미있는 생각을 좀 해봤습니다. 오죽했으면 노래 시작 전 자막으로 노래를 듣다 쓰러질 수도 있으니 좌식감상 즉 앉아서 영웅 님의 노래를 감상하라는 문구가 나오겠습니까? ㅎㅎㅎ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감상 (2006년 서주경)2


그만큼 영웅 님의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노래도 정말 잘 부른다는 것을 알 수 있었던 무대였습니다. 역시 미스터트롯 우승자답네요. ^^ 서두에서 밝혔듯이 이 노래는 서주경 님이 원곡가수인데요. 당돌한 여자로 스타덤에 올라 유명가수가 되었고 돈도 많이 벌었지만 하기 싫고 보기 싫은 것이 있어 잠정 은퇴를 했는데요.



한참 후 주경 님이 한 얘기로 “내가 왜 그들이 룸살롱에서 놀 때 노래해야 하나"라고 당시를 회상했다고 합니다. 재벌들에게 스폰서 제안을 너무 많이 받게 되니 넌덜머리가 났다는 말이 이해가 되는 고백이었습니다. 노래가 좋아서 가수가 된 것인데 그런 곳에서 그러고 있으면 아무래도 자존감이 많이 떨어질 것 같네요.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감상 (2006년 서주경)3


당장 눈앞에 돈이 없어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저 같아도 그런 꼴은 정말로 보기 싫었을 것 같습니다. 영웅 님이 무대에서 부른 노래에 대해 얘기하다가 주경 님의 은퇴설로 이야기가 샜었네요. ㅎㅎㅎ 오늘은 시간 관계상 이쯤에서 줄여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감상 (2006년 서주경) 끝~


박서진 사모 무료듣기 (원곡 나훈아)

최현상 약손 무료노래 (전영랑)

신유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듣기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이찬원 물레야 노래듣기 (김지애)

김호중 열애 노래감상 (윤시내)

정동원 물레방아 도는데 무료듣기

박서진 아이라예 무료노래 ( 나훈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