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난 사랑의 콜센타 무대에서 선보였던 임영웅 님의 노래는 나의 인생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박준석 님이 작사와 작곡을 모두 하신 곡으로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엘레지의 여왕이신 이미자 선생님입니다. 영웅 님의 멋진 목소리로 노래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



   



임영웅 님이 불러주신 노래는 나의 인생 잘 들어보셨나요? 역시 노래 정말 좋네요. 아직 젊은 나이의 영웅 님이지만 노래를 향한 갈급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기에 포천의 영웅에서 미스터트롯 우승 후 전국의 영웅이 되기까지 이 곡 한 곡으로 인해 영웅 님의 서른 살 인생을 돌아볼 수 있었던 값진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2


나이가 아직 젊기에 발라드 가수를 꿈꿨지만 이 노래 잘하는 청년이 이상하리만큼 발라드로 무대에 서면 관객들의 공감은 물론이고 박수도 제대로 받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트로트로 무대 위에 서면 사람들의 호응도 좋았고 각종 무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하니 트로트는 영웅 님의 운명입니다.



그랬기에 지금의 영웅 님이 있게 되었고 이름대로 전국의 영웅이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부른 노래는 나의 인생 이 노래가 더욱 값지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점을 굳이 말씀드리자면 무대 환경이었습니다. 즉 노래방 반주에 노래를 부른 부분이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3


가요무대 같이 제대로 된 악단이 있었다면 정말 엄청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무대가 아니었을까 하는 아쉬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특성상 신청한 노래의 반주가 바로 나와야 하기 때문에 프로그램 진행 상 어쩔 수 없다는 걸 알지만 오늘 영웅 님의 무대는 정말 아쉬웠습니다.



그런 악조건 속에서도 정말 노래를 잘 불러주신 임영웅 님에게 다시 한 번 진심어린 박수를 보냅니다. 또한 나중에 다시 기회가 된다면 영웅 님의 목소리로 이 노래를 제대로 된 음향시스템에서 제대로 된 악단이나 밴드의 연주에 맞춰 이 노래를 다시 불러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4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실 분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에 아마 그런 무대가 꼭 있을 거라 믿습니다. ㅎㅎㅎ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도 그럴 거라 믿습니다. ^^ 그나저나 지금까지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오랫동안 영웅 님을 응원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소망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 끝~


풍금 서산 갯마을 노래감상 (1966 조미미)

이찬원 물레야 노래듣기 (김지애)

박서진 아이라예 무료노래 (원곡 나훈아)

김호중 열애 노래감상 (윤시내)

임영웅 신유 나쁜남자 듣기 사랑의 콜센타

정동원 물레방아 도는데 무료듣기

김성기 뒤늦은 후회 노래듣기 (현이와 덕이)

최진희 가버린 당신 무료듣기 (1987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