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철 송대관 오승근 정수라 나이


현철 송대관 오승근 정수라 나이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오늘은 가요무대 1670회가 방송하는 날인데요. 출연자를 살펴보니 제가 좋아하는 현철 송대관 오승근 정수라 님이 출연을 하시더라구요. 네 분의 공통점은 데뷔한지 오래됐지만 지금까지도 왕성하게 활동을 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럼 나이 는 어떻게 될까요?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일단 제일 연장자인 현철 님의 나이 입니다. 1942년 경상남도 김해군에서 태어나셨으며 올해 79세가 되셨습니다. 이제 곧 팔순이 되시는군요. 한동안 가요무대에서 뵙지 못했는데 오늘 무대를 보면 정말 반가울 것 같습니다. 참고로 1969년에 무정한 그대로 데뷔하셨으니 데뷔한지도 벌써 52년이 되셨네요.


현철 송대관 오승근 정수라 나이2

현철 송대관 오승근 정수라 나이3


두 번째 연장자는 송대관 님입니다. 대관님은 1946년 6월 전라북도 정읍에서 태어나셨으며 올해 75세입니다. 개인적으로 대관님의 매력이라면 쩌렁쩌렁한 목소리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예전과 같은 힘이 느껴지지 않아서 팬의 입장에서 조금 아쉽습니다. 



세 번째는 오승근 님입니다. 제가 승근 님의 나이 를 알게 되었을 때 상당히 놀랐는데요. 그만큼 동안이라는 얘기입니다. 승근님은 1951년생으로 올해 70세가 되셨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저는 솔직히 60대 초반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칠순이 되셨을 거라고는 전혀 생각지 못했습니다.


현철 송대관 오승근 정수라 나이4

현철 송대관 오승근 정수라 나이5


마지막으로 정수라 님 차례입니다. 수라 님은 아니 은숙 님이라고 해야겠네요. 수라님의 본명이 정은숙이거든요. 아무튼 은숙님은 1963년 10월 서울에서 태어나셨습니다. 1963년생이니 올해 58세가 되셨습니다. 수라 님도 좀 있으면 환갑이 되시네요. 세월이 참 빠르게 흘러가네요.



지금까지 현철 님과 송대관 님 그리고 오승근 님과 정수라 님의 나이 까지 알아봤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네 분 모두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셔서 오랫동안 팬들에게 좋은 무대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조항조 고맙소 노래듣기 (2017년)

주현미 돌아오지 마세요 노래감상

홍진영 사랑은 꽃잎처럼 무료듣기

우연이 길 무료노래 (2019년)

박서진 무시마라 무료감상 (2020년)

김희진 차마 노래듣기 (2020년)

정다한 보고 싶어서 노래감상 (2017년)

금잔디 시치미 무료듣기 (2020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