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지나 미운 사내 무료노래 (2015년)


유지나 미운 사내 무료노래 (2015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미운 사내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15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나훈아 님이 작사를 하시고 정경천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른 가수는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유지나 님입니다. 일단 지나 님의 노래 먼저 들어보겠습니다. ^^



   



유지나 님이 불러주신 미운 사내 잘 들어보셨나요? 지나님이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시는 동안 계속해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계셨는데요. 그런 표정만 보고 있으면 지나님의 노래 가사 속에 나오는 사내가 그렇게 나쁜 사내 같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농담입니다. ㅎㅎ 어쨌든 전체적으로 흥이 나는 노래라 좋네요.


유지나 미운 사내 무료노래 (2015년)2


오늘 무대를 보면서 신이 났던 이유 중에 하나는 아무래도 노래를 부른 지나님의 기분이 좋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화사한 느낌의 핑크색 드레스를 입어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야기가 잠시 다른 곳으로 흘러가고 있네요. 마쳐야 할 시간이 온 것 같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유지나 미운 사내 무료노래 (2015년)3


유지나 미운 사내 무료노래 (2015년) 끝~


우연이 길 무료노래 (2019년)

설운도 사랑이 이런 건가요 듣기

김희진 차마 노래듣기 (2020년)

현철 송대관 오승근 정수라 나이

조항조 고맙소 노래듣기 (2017년)

주현미 돌아오지 마세요 노래감상

홍진영 사랑은 꽃잎처럼 무료듣기

박서진 무시마라 무료감상 (2020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