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민우 나야 나 노래감상 (2008년 남진)


황민우 나야 나 노래감상 (2008년 남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2008년 남진님이 발표하신 노래 나야 나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양인자 님이 작사를 하시고 차태일 님이 작곡을 하신 곡입니다. 오늘은 원곡가수인 남진님이 아닌 최근 보이스트롯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황민우 군이 불러주겠습니다.



   



황민우 군이 열정적으로 불러준 나야 나 잘 들어보셨나요? 노래도 열정적으로 불러줬지만 무대 위에서의 춤실력은 정말 대단했는데요. 마치 하늘로 떠난 고 마이클 잭슨이 다시 나타나 무대 위에서 현란한 발놀림을 보여주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몰랐는데 민우군의 춤실력이 상당하네요.


황민우 나야 나 노래감상 (2008년 남진)2


무대 위에서의 당찬 모습만 봐서는 전혀 알 수 없었던 이야기인데 사실 민우군의 집안은 어머니가 베트남인인 다문화 가정이라고 합니다. 그로 인해 전에는 인종차별도 받으며 마음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아직도 어린 나이이기 때문에 이런 얘기를 오픈하기는 쉽지 않았을 텐데 생김새만큼이나 당찬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나이가 짐작이 안가는 분들을 위해 민우군에 대해 좀 더 소개를 하자면 2005년 5월 생으로 현재 중학생 3학년 학생입니다. 올해 나이 이제 16살인 것이죠. 나이 어린 친구가 가요무대 같은 큰 무대에서 기죽지 않고 이렇게 당당한 모습을 보이기는 쉽지 않은데 강단이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황민우 나야 나 노래감상 (2008년 남진)3


끝으로 앞으로 펼쳐질 민우군의 앞날은 지금보다 더욱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희망합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황민우 나야 나 노래감상 (2008년 남진) 끝~


강혜연 분홍 립스틱 무료듣기

현철 송대관 오승근 정수라 나이

조항조 고맙소 노래듣기 (2017년)

주현미 돌아오지 마세요 노래감상

홍진영 사랑은 꽃잎처럼 무료듣기

우연이 길 무료노래 (2019년)

유지나 미운 사내 무료노래 (2015년)

설운도 사랑이 이런 건가요 무료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