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혜연 분홍 립스틱 무료듣기 (1988년 강애리자)


강혜연 분홍 립스틱 무료듣기 (1988년 강애리자)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오랜만에 듣는 노래 분홍 립스틱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8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강인구 님이 작사와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른 가수는 강애리자님입니다. 오늘 무대에서는 귀엽고 예쁜 가수 강혜연 님이 불러주시겠습니다. 



   



강혜연 님이 불러준 분홍 립스틱 잘 들어보셨나요? 1988년 곡이라 벌써 32년이라는 세월이 지난 곡인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상큼함이 남아 있네요. 특히 혜연님이 이 노래를 불러주셔서 그런 느낌이 더욱 진했던 것 같습니다. 걸그룹 출신이라 그때의 상큼함이 아직까지 남아 있는 것이죠. ㅎㅎㅎ


강혜연 분홍 립스틱 무료듣기 (1988년 강애리자)2


쓰다 보니 맞는 말 같으면서도 조금은 억지 느낌이 드는 면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혜연님의 팬이라 혜연님의 사소한 것도 더 좋게 보는 습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건 인정합니다. ㅎㅎㅎ 오늘 신청인은 파독 간호사의 딸로 자신이 즐겨 부르던 노래를 신청하셨는데요. 



독일에서 태어나셨으니 한국계 독일인이 되신 건데 뿌리를 잊지 않고 기억하는 모습이 대한민국 국민의 입장에서는 기분 좋은 일인 것 같고 어려운 시절 먼 타국 땅에 가서 한국에 큰 도움이 되었던 외화벌이를 하신 신청인의 어머님께도 왠지 모르게 감사의 마음이 생기네요. 글이 길어지고 있네요.


강혜연 분홍 립스틱 무료듣기 (1988년 강애리자)3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강혜연 분홍 립스틱 무료듣기 (1988년 강애리자)


현철 송대관 오승근 정수라 나이

우연이 길 무료노래 (2019년)

조항조 고맙소 노래듣기 (2017년)

주현미 돌아오지 마세요 노래감상

홍진영 사랑은 꽃잎처럼 무료듣기

박서진 무시마라 무료감상 (2020년)

유지나 미운 사내 무료노래 (2015년)

설운도 사랑이 이런 건가요 무료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