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잔디 시치미 무료듣기 (2020년)


금잔디 시치미 무료듣기 (2020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무대에서는 올해 발표된 따끈따끈한 신곡 시치미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박한나 님이 작사를 하시고 최완규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노래의 주인공은 남자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가수 금잔디 님입니다. 물론 저도 좋아하구요. ㅎㅎㅎ 일단 노래 듣겠습니다.



   



금잔디 님의 신곡 시치미 잘 들어보셨나요? 노래가 시작되면 바로 나오는 대금 소리 때문에 노래를 듣자마자 이 노래가 좋아졌습니다. 이상하게 저는 대금소리가 그렇게 좋더라고요. 그런데 대금 소리가 끝나자마자 신나는 리듬으로 바뀌는 게 이 곡은 요샛말로 저의 취향을 저격한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잔디 시치미 무료듣기 (2020년)2


그러니 제가 좋아하지 않을 수 있나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노래의 스타일이 가사는 슬퍼도 템포가 빠른 편의 노래를 좋아하는데 이 노래가 바로 제 취향에 딱 맞는 곡인 것입니다. 박한나 님과 최완규 님이 일 치셨네요. ㅎㅎㅎ 근데 저 혼자 좋아하는 건 의미가 없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용을 쓰다 보니 노래가 한 바퀴 다 돌아서 다시 듣고 있는데요. 전주에 나오는 악기가 위에서는 대금이라고 말씀드렸는데 다시 들어보니 대금보다는 소리가 많이 얇게 들리는 게 대금이 아니라 소금인 것 같네요. 그런데 제가 전문 음악인이 아니다 보니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


금잔디 시치미 무료듣기 (2020년)3


어쨌든 전주에 나오는 악기가 대금이든 소금이든 아니면 다른 악기든 상관없이 이 노래가 너무 좋네요. 들을수록 깊이 빠져드는 마치 저에게는 늪과도 같은 노래가 되었습니다. 불과 이 노래를 들은 지 몇 분밖에 되지 않았는데 말이죠. ㅎㅎㅎㅎ 개인적인 바램은 이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금잔디 시치미 무료듣기 (2020년) 끝~


진해성 사랑 반 눈물 반 무료감상 (2017년)

박우철 연모 무료노래 (2014년)

김재혁 해변의 여인 무료감상 (1971년 나훈아)

장보윤 봄날은 간다 노래듣기 (백설희)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1958년 송민도)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 못 잊겠어요 무료듣기

금잔디 하이킹의 노래 무료노래 (1958년 도미)

트롯신이 떴다 박군 가지마 노래감상 (원곡 진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