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춘화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무료노래


하춘화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무료노래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1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시는 하춘화 님이 작사를 하시고 이호섭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 역시 춘화님입니다. 춘화님의 노래 바로 듣겠습니다.



   



하춘화 님이 부른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잘 들어보셨나요? 핑크색 우산을 들고 안무팀과 같이 간단한 안무를 해주신 춘화님이 참 귀엽게 보였던 무대였습니다. 안무팀과 나이 차이가 좀 있지만 오늘 무대에서만큼은 큰 이질감 없이 즐길 수 있었던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보는 사람들에게도 큰 즐거움을 주었구요.


하춘화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무료노래2


제가 어렸을 때 마산에 살았던 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이 노래가 은근 정감이 느껴지네요. 워낙 어릴 때라 주변 환경이나 기타 등등 기억나는 것이 거의 없는데도 불구하고 왠지 친근감이 느껴지는 것은 어릴 때 마산에서 산 적이 있다는 어머니의 말씀 때문인 것 같습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그 근처를 가게 될 일이 있다면 잠시잠깐 마산에 들러 제가 살았던 동네를 돌아보고 와야겠습니다. 반백년이라는 세월이 흘러 제가 살았던 당시의 느낌은 전혀 없겠지만 그래도 그 장소 그곳에 갔다 왔다는 의미 그리고 어릴 때의 저를 추억하는 의미가 나름 새로운 경험일 것 같습니다.


하춘화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무료노래3


오늘은 하춘화 님의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에 대해 이야기를 하다가 저의 어릴 적 이야기로 내용이 좀 샜네요. ㅎㅎㅎ 춘화 님의 오늘 무대를 보면 느끼고 바라는 점이라는 아직 젊고 건강한 춘화님이지만  앞으로 더 많은 세월동안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무대를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찾아주시고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장태희 고향오빠 무료감상 (2018년)

김보미 추억의 소야곡 노래듣기 (남인수)

정다한 고향친구 노래감상 (2019년)

이혜리 자갈치 아지매 무료듣기 (2018년)

정정아 왕대포 무료노래 (2017년)

진해성 연정 무료감상 (2017년 나훈아)

박군 한잔해 노래듣기 원곡가수 영기일까

한상일 하숙생 노래감상 (1966년 최희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