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혜리 자갈치 아지매 무료듣기 (2018년)


이혜리 자갈치 아지매 무료듣기 (2018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자갈치 아지매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1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안근영 님이 작사를 하시고 신재동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이혜리 님입니다. 혜리님의 노래 바로 듣겠습니다. ^^



   



이혜리 님이 불러주신 자갈치 아지매 잘 들어보셨나요? 저는 혜리님의 노래를 아주 잘 들었습니다. 제 기억이 맞는다면 오늘 이 노래를 처음 듣는 것 같은데요. 그런데 왠지 예전에 많이 들었던 느낌이 들었고 새로운 노래에서 느껴지는 낯선 느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처음 들어도 익숙한 이 느낌은 무엇일까요?


이혜리 자갈치 아지매 무료듣기 (2018년)2


제가 패션 분야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정확한 명칭은 잘 모르겠지만 오늘 무대의상으로 입고 오신 양장(?)이 혜리님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날씬한 몸매와 평균보다 큰 키로 인해 옷맵시를 더욱 살아나고 있는 것 같네요. 노래도 좋고 외모까지 예뻐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네요.



혜리님과 이 노래가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라면서 오늘 내용은 여기까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혜리 자갈치 아지매 무료듣기 (2018년)3


이혜리 자갈치 아지매 무료듣기 (2018년)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