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총사 꿩 먹고 알 먹고 무료듣기 (2020년)


삼총사 꿩 먹고 알 먹고 무료듣기 (2020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신곡 꿩 먹고 알 먹고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20년 올해 발표된 따끈따끈한 노래로써 박진복 님이 작사를 하시고 최준원님과 박서진님이 공동으로 작곡하신 곡입니다. 볼 때마다 에너지가 넘치는 삼총사의 신곡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



   



삼총사 님들이 불러준 꿩 먹고 알 먹고 잘 들어보셨나요? 노래도 참 신나지만 가사가 참 재미있는 것 같네요. 느낌상 이 곡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네요. ㅎㅎㅎ 일단 처음 들어본 저의 귀에도 딱 달라붙었으니 한동안 제 귀에서도 떠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즉 중독성이 있는 노래라는 거죠.


삼총사 꿩 먹고 알 먹고 무료듣기 (2020년)2


노래 시작부터 나오는 가사가 특히 재미있었습니다. 어려운 말이 나열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평소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말로 가사가 되어 있어서 더욱 입에 착착 달라붙는 것 같습니다. 가사를 나열해보자면 도랑 치고 가재 잡고, 누이 좋고 매부 좋고, 일석이조, 굿도 보고 떡도 먹고, 마당 쓸고 동전 줍고



추가로 저는 님도 보고 뽕도 따고, 일거양득 대박이로구나 이 부분을 가장 좋아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세분이 출연하는 무대를 가요무대에서 최근 1년 사이 몇 번 본 적이 있는데요. 그런데 이번 무대가 세분의 이름을 알리기에 정말 좋은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정말 흥했으면 좋겠네요.


삼총사 꿩 먹고 알 먹고 무료듣기 (2020년)3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언제나처럼 늘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도 행운이 가득하시길~ ^^


장태희 고향오빠 무료감상 (2018년)

하춘화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무료노래

정다한 고향친구 노래감상 (2019년)

김보미 추억의 소야곡 노래듣기 (남인수)

정정아 왕대포 무료노래 (2017년)

이혜리 자갈치 아지매 무료듣기 (2018년)

진해성 연정 무료감상 (2017년 나훈아)

박군 한잔해 노래듣기 원곡가수 영기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