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왓칭뜻 생각보다 심오하네요


왓칭뜻 생각보다 심오하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더운 날씨에 잘 지내고 계신가요? 무척 더운 날씨지만 어제가 말복이었으니 이 더위도 좀 지나면 시원해질 것 같습니다. 인사는 이쯤에서 접고 오늘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제목에도 나와 있듯이 오늘은 여러분이 궁금해 하시는 왓칭뜻 에 대해 아랫부분에서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왓칭뜻 을 알려면 원어를 알아야 하는데요. 원어는 영어 watch라는 단어입니다. 이 단어가 담고 있는 의미는 보다, 지켜보다, 주시하다는 의미입니다. 정확히 얘기하자면 시간과 관심을 기울이면서 보거나, 지켜보거나, 주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잠깐 동안 봐주다, 조심하다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왓칭뜻 생각보다 심오하네요2


그렇기 때문에 watch라는 단어에 ing가 붙은 왓칭뜻 은 보는 것, 바라는 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미는 말씀 드렸으니 부가적인 얘기를 좀 해보겠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도 예전에 이 단어에 대해 집중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바로 MBC 기자 출신이신 김상운 저자님이 집필하신 왓칭이라는 책 때문입니다.


     

책의 내용을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우리 몸을 포함해서 우주의 모든 물질을 더 이상 쪼개지지 않을 정도로 쪼개다보면 미립자라는 물질이 나오는 데, 이 물질은 우리가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상태가 바뀐다는 것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흔히 하는 얘기로 모든 일은 마음먹기 달렸다는 얘기가 있는데요. 이 책을 읽으면 자신의 인생을 원하는 길로 갈 수 있도록, 모든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왓칭뜻 생각보다 심오하네요3

왓칭뜻 생각보다 심오하네요4


왓칭뜻 에 얘기하다가 갑자기 책 얘기냐고 물어보실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힘들고 어려웠던 시절에 제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던 책이기에 여러분께도 도움을 드리고 싶어서 더불어 소개해드립니다. 혹시라도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구매를 하거나 대여를 해서라도 꼭 읽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글을 쓰다 보니 본의 아니게 책 얘기로 마무리가 되었네요.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떡상 떡락 뜻 알아보기

히트뜻 여러 가지 뜻을 가지고 있음

패닉뜻 어떤 의미일까요

형전드 뜻 말씀 드릴게요

아사히 뜻 무슨 의미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