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이번에는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노래라는 것이 신나는 흥과 감성적인 면을 모두 담은 것이라 개개인의 취향이 많이 다릅니다. 하지만 대중적으로 많이 히트한 곡들은 노래방에서 많은 분들이 따라 부를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중에서 여러분이 좋아할만한 곡을 몇 곡 골라봤습니다. 그럼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일단 ‘인순이 씨의 밤이면 밤마다‘는 잘 듣고 계시나요?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추천곡 중 오늘은 80년대 편인데요. 일단 신나는 곡들로는 남녀 가릴 것 없이 좋아하고 있는 ‘인순이 밤이면 밤마다‘를 시작으로 ‘김수희 남행열차‘, ‘조용필 단발머리‘와 발표당시 여자 분들이 엄청나게 좋아했던 ‘이상은의 담다디‘입니다.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위의 4곡은 워낙 히트를 많이 친 이유도 있고 또한 지금까지도 회식이나 노래방에서 많은 분들이 애창하고 있는 곡이라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아!! 강애리자 씨의 분홍 립스틱이 빠졌네요. ^^ 다른 곡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본인이 어느 정도 편안하게 부를 수 있어야지 남들이 듣기에도 편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이번에는 분위기 있는 곡을 몇 곡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히트 칠 당시 개인적으로 상당히 많이 따라 불렀고 지금도 열심히 부르고 있는 ‘조정현의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와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입니다. 여자 곡은 ’장혜리 씨의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와 ’석미경의 물안개‘입니다.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곡 선곡이 좀 진부한가요? 하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조금 진부하더라도 많은 분들이 아는 곡을 노래방에서 불러야 사람들 반응이 좋거든요. 이외에도 ‘박선주 씨의 귀로’나 ‘정수라 씨의 난 너에게’ ‘심수봉 씨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김범룡 씨의 바람 바람 바람’ ‘이지연 씨의 바람아 멈추어다오’도 많이 부르는 곡들입니다.



지금까지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추천을 해봤는데요. 어때요? 제 선곡이 마음에 들었나요? 학창시절이나 20대 초반에 많이 따라 불렀던 곡들은 나이가 들어서도 유난히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의 선곡으로 인해 기분 좋은 추억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