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장혜리 공짜듣기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장혜리 공짜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장혜리 님의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참 많이 들었던 곡이고 지금도 그렇듯 그때는 너무 예뻤기에 가수도 상당히 좋아했었습니다. 혜리님의 감미로운 목소리 한 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장혜리 님의 목소리로 잘 들어보셨나요? 워낙 멜로디가 아름다운 곡이라 그런지 다른 가수들도 리메이크를 많이 한 걸로 알고 있는데 요즘 어린 친구들은 이 곡의 원곡 가수를 알지 못하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웠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꾸준히 가요계에서 활동을 하셨다면 명성은 물론이고 훨씬 좋은 곡들은 많이 들을 수 있었을 텐데 그 부분이 팬인 입장에서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장혜리 공짜듣기2


장혜리 님은 길옥윤 님의 카페에서 노래를 부른 것을 계기로 86년 가요계에 데뷔를 했고 3집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를 통해 가요계에서 정점을 찍었습니다. 이후 5집까지 활동을 하시다가 5집 곡의 표절시비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고 가수 생활 내내 견디기 힘들었던 무대공포증도 심해져 자연스럽게 은퇴를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목사님이 된 가수 출신의 김종찬 씨와 찬양사역에 힘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표절과 무대공포증 문제만 없었더라면 우리에게 더 좋은 곡들을 들려주셨을 텐데 그런 이유로 은퇴를 했다고 하니 참 많이 안타까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내셨을 누님을 응원하고 지금도 저와 같은 영원한 팬이 많다는 것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곡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장혜리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