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무료 듣기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무료 듣기


이번에는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무료 듣기를 준비했습니다. 한국의 전통 가요만큼 우리의 가슴을 울리는 음악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가슴을 후벼 파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우리를 울리기도 하고 때로는 웃게 만드는 소중한 전통 음악 23곡을 준비했습니다. 첫 곡은 원조 한류 가수인 엔카의 여왕 김연자 씨의 아모르파티로 시작합니다. 아모르파티 정말 신나는 곡이죠.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곡이 시작됩니다.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무료 듣기


두 번째로 이어지는 곡은 장윤정 씨의 초혼입니다. 우리의 어머니나 아버지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곡인데 저도 상당히 좋아하는 곡입니다. 장윤정 씨의 영혼이 담긴 목소리와 애잔한 멜로디 그리고 너무나 공감되는 가사가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 세 번째 곡은 깜찍 귀염둥이 가수 홍진영의 따르릉입니다.


     

참고로 곡이 재생되는 순서는 2018년 1월 05일 네이버 뮤직 트로트 가요 순위에 순서를 그대로 따랐습니다. 네 번째 곡은 홍진영의 산다는 건 다섯 번째 곡은 금잔디의 오라버니 여섯 번째 곡은 장윤정의 사랑아입니다. 여기까지 재생되는 곡의 순서를 보면 아시겠지만 23곡 중에 장윤정과 홍진영의 곡이 상당수입니다.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무료 듣기


최근 그 세력이 많이 약해진 트로트를 미모의 두 여가수가 맥을 이어나가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두 가수의 매력은 일단 귀염성과 붙임성인 것 같습니다. 어느 자리에 나와서 노래를 불러도 통통 튀는 매력과 감동의 여운을 주는 것 같네요. 이어지는 곡은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시작하는 진미령의 미운사랑입니다.  



이후의 순서는 가수와 곡제목을 단순하게 나열하겠습니다. 8위 사랑의 배터리 - 홍진영, 9위 순정 - 코요테, 10위 안동역에서 – 진성, 11위 시계바늘 – 신유, 12위 엄지 척 – 홍진영, 13위 보릿고개 – 진성, 14위 당신이 좋아 – 남진, 15위 남자의 인생 – 나훈아, 16위 묻지마세요 – 김성환, 17위 보약같은 친구 – 진시몬, 18위 천년지기 – 유진표, 19위 거짓말 – 조항조, 20위 내 나이가 어때서 – 오승근, 21위 꽃 – 장윤정, 22위 고향역 – 나훈아, 23위 소풍같은 인생 – 추가열 이렇게 23곡입니다.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무료 듣기


유튜브에서 각각의 곡을 직접 들어보고 여러분이 듣기 좋은 음질을 찾아내느라 목록을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 나중에라도 다시 찾아서 듣기 쉽게 아래 링크를 만들었으니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하셔서 생각날 때마다 클릭하셔서 들으세요. 지금까지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무료 듣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무료 듣기.ur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