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츠 광고모델 한소희 이소희 누구일까요


리츠 광고모델 한소희 이소희 누구일까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리츠 광고모델 한소희 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 보게 된 광고인데 제가 꽤나 좋아하는 과자라 그런지 처음에는 넋을 놓고 CF를 봤습니다. 그러다 심심함의 극치를 보여준 그녀의 묘한 매력에 끌려 그녀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리츠 광고모델의 이름은 한소희 양이며 어떤 이유 때문에 성이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이소희 양은 아니라는 점 먼저 밝히고 시작하겠습니다.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를 했으며 뒤를 이어 MBC 드라마 “돈꽃”에서 윤서원이라는 주연급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기도 했었습니다.


리츠 광고모델 한소희 이소희 누구일까요2

리츠 광고모델 한소희 이소희 누구일까요3


가장 최근에는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세자빈으로 출연을 하며 최초의 사극 연기에도 도전을 했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2017년 데뷔 후 현재 드라마 3편에 출연을 했고 CF는 “리츠 광고모델”과 “CJ 그곳에 가면”과 “SK S3 기어” 등 총 3편의 CF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외에도 정용화 씨의 뮤직비디오 “여자여자해”와 샤이니 뮤직비디오 “Tell Me What To Do”에도 출연을 했었습니다.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여러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그녀의 매력은 아무래도 신선한 마스크가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며칠 남지 않은 2019년 한소희 양의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리츠 광고모델 한소희 이소희 누구일까요4

리츠 광고모델 한소희 이소희 누구일까요5


아래는 오늘 소개한 CF 영상입니다. 다시 한 번 그녀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리츠 광고모델 한소희 이소희 누구일까요 끝~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광고 모델 보너스베이비 멤버였네요

네모 광고 모델 누구일까요

스타쉽 안유진 아큐브 비타 모델 인스타 나이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델 비비안(차현정)을 소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