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모 광고 모델 누구일까요


네모 광고 모델 누구일까요


이번에는 네모 광고 모델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TV를 보다보니 익숙한 인물이 광고를 하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제가 생각한 인물이 신인이라 그 사람이 맞는지 확인을 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검색을 해봤는데 제가 알고 있던 인물이 맞긴 한데 그 사람이 배우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아이돌이었네요. ㅎㅎㅎ



   


네모 광고 모델 은 헬로비너스 나라 입니다. 요즘 인생작을 만난 아이유와 이선균의 케미로 인해서 간만에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에도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최유라 역으로 나오거든요.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예쁘고, 키도 크고, 말하는 것도 예쁘고 아무튼 너무 마음에 드는 배우가 있었는데요.


네모 광고 모델 누구일까요

네모 광고 모델 누구일까요


그 배우가 알고 보니 배우가 아니라 아이돌이었고 2012년에 데뷔했기 때문에 신인도 아닌데 제가 잘못 집은 거죠. ㅎㅎㅎ 헬로비너스에 대해서는 들어보긴 했지만 곡도 몰랐고 멤버들에 대해서도 전혀 몰랐는데 이번에 나라 양으로 인해서 확실히 각인이 된 것 같습니다. 나라 양이 의외로 활동을 많이 하더라구요.


     

아래의 사진은 보나쥬르 광고에 나왔을 때의 모습입니다. 헬로비너스 나라 양은 네모 광고를 비롯해서 보나쥬르, 한돈 자조금,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SK텔레콤 T멤버쉽, 존슨앤존슨 클린 앤 클리어 엑스클랜져 등 손에 꼽기도 힘들만큼 많은 CF를 찍었더군요. 알게 모르고 화면 속에서는 우리와 아주 가까이 있었네요.


네모 광고 모델 누구일까요

네모 광고 모델 누구일까요


광고뿐만 아니라 드라마나 뮤직비디오에도 종종 출연을 했었는데요. 최근에 제가 푹 빠진 나의 아저씨를 비롯해서 작년에는 SBS에서 방송한 수상한 파트너, 2014년에는 드라마게임 도시를 품다에도 출연했었고 뮤직비디오는 이천원의 서울이 싫어졌어, 산이의 아는 사람 얘기, 김진표의 미안해서 미안해에 출연을 했었네요.



나의 아저씨에서 발연기를 하는 망가진 배우로 알고 있다가 네모 광고 모델 로 다시금 눈길을 주게 만든 헬로비너스의 나라 양이 다음에는 어떤 모습으로 저의 눈길을 빼앗을지 기대가 되네요. 나라 양 파이팅~~~ 


네모 광고 모델 누구일까요

네모 광고 모델 누구일까요


지금까지 간단하게 네모 광고 모델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으로 나라 양이 속해 있는 헬로비너스의 뮤직비디오를 링크하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