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광고 모델 보너스베이비 멤버였네요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광고 모델 보너스베이비 멤버였네요1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광고 모델 보너스베이비 멤버였네요2


이번에는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광고 모델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며칠 전인 주말 밤 일찍 먹은 저녁 때문에 배가 출출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때마침 TV에서 처음 보는 매력적인 모델이 요상한(?) 느낌의 춤을 추면서 저를 마구마구 유혹을 하더군요, 빨리빨리 치느님을 영접하라고 말이죠. 고민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전화를 걸어서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광고 모델 이 눈에 아른거렸던 것은 절대 비밀입니다. 예쁘긴 예쁘더군요. ^^; 포털에 검색을 해보니 걸그룹 보너스베이비 의 문희였습니다. 믹스나인 보면서도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다시 보다니 우리는 인연인 것 같습니다. 쿨럭~ 



참고로 위의 곡은 보너스베이비 의 어른이 된다면 이라는 곡의 OFFICIAL 뮤직비디오입니다. 생각보다 인기를 끌지 못해서 이 곡을 아는 분들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 트렌드가 아이돌이라고 해도 예전처럼 한방에 빵 뜨는 경우보다는 조금씩 곡과 얼굴을 알리면서 인지도를 쌓는 것 같습니다.


 

주말 밤이라 한 시간 이상 걸린다고 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는 배달이 빨리 왔습니다. 배달하는 라이더가 어찌나 반갑던지... 그나저나 역시나 야식은 치느님이 진리인 것 같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치킨이 정말 맛깔납니다. 제가 먹는데 정신 팔려서 사진을 대충 찍었으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광고 모델 보너스베이비 멤버였네요3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광고 모델 보너스베이비 멤버였네요4


달고 짜고 매운 맛을 좋아하는 저 같은 스타일 즉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입맛에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살짝 매운 스타일의 진한 칠리 카레 맛이 난다고 하시면 느낌을 아실런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시킬 것 같습니다. 문희 양 생각도 종종하구요. 쿨럭~~ 



아참! 주의사항 하나 먹다 보니 좀 질리는 맛입니다. 그리고 매운 거 못 먹는 분들에게는 살짝 매울 수도 있습니다. 애들이 먹기에는 당연히 힘들구요. 절대 돈 받고 쓰는 글 아닙니다. ㅡ.ㅡ


지금까지 간단하게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과 광고 모델 보너스베이비 의 문희 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