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얼마 전에 TV를 보다가 굿리치 광고를 봤는데요. 먼저 천만배우인 하정우 씨의 광고를 본 후 조금 이따가 같은 광고에 여자모델 분이 다른 스토리로 출연을 하시더라구요. 얼굴도 예쁘고 선하게 생긴 이목구비 때문인지 누군지 엄청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누구일까요? ^^



   



일단 위의 광고는 제가 봤던 광고입니다. 보험 가입 권유 전화는 귀찮을 정도로 먼저 하면서 왜 내가 아플 때 보험료 청구 전화는 받지 않는지 따지는 부분이 참 압권으로 시원했습니다. 위의 굿리치 여자모델은 탤런트 박세영 양입니다. 돈꽃, 귓속말, 뷰티풀 마인드 등에서 주연급 역할을 맡았던 탤런트입니다.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2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3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4


씨엘엔컴퍼니에 소속되어 있고 같은 소속사에는 고경표, 김태훈, 안재홍, 양정아, 윤손하 등 16명의 배우들이 포진해 있는 곳이네요. 검색을 하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 보니 예전에 신의라는 드라마에서 인상적인 배우 중에 한 명이었던 기억이 이제야 나네요. 오랜만에 관심 가지던 배우를 광고에서 만나니 반갑네요. ^^


     

프로필을 보니 1988년 7월 30일생입니다. 1988년이면 우리나라에서 올림픽이 열리던 해인데 그때 태어난 아이가 벌써 31살이네요. 아 제가 나이가 많은 거군요. ^^; 키 166센티에 혈액형은 역시나 예상되었던 A형입니다. 딱 A형처럼 생겼습니다. 뭐 어떻게 생겨야 A형인 거냐? 물어보신다면 착하게 생겼다는... ㅋㅋㅋ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5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6


아 그러고 보니 우결에도 출연을 해서 2PM 우영과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었네요. 또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는데요. 2003년이 마지막 선발대회가 된 서울랜드 공주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땄고 그 특전으로 인해 지금도 서울랜드는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때 특전이 서울랜드 평생 무료 이용권이라서... ^^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7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8


서울랜드 무료 이용권 부럽기는 한데 이왕이면 에버랜드였으면 더 좋았을 거라고 생각하는 것은 저뿐 만은 아니겠죠? ㅋㅋ 이만 줄이겠습니다.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굿리치 여자모델 참 예쁜데 누굴까요 끝~~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광고 모델

네모 광고 모델 누구일까요

스타쉽 안유진 아큐브 비타 모델 인스타 나이

스페셜티 카페라떼 모델 비비안을 소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