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하는 네이버 방문자가 이틀째 정상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하는 네이버 방문자가 이틀째 정상이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지난 10월 30일 네이버 모바일 개편 후 네이버 방문자 감소했습니다. 저품질일까요?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한 후 다음날인 31일부터 블로그를 방문하는 네이버 방문자들이 정상화되었습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방문자가 정상인 상태입니다. 도대체 이유가 뭘까요?



   


굳이 이유를 따질 필요가 있느냐 묻는 분들도 있겠지만 제가 생각할 때는 변화에 따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아는 것이야 말로 큰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사태(?)에 대해서도 조금이라도 정보를 얻기 위해 아는 커뮤니티나 톡방에서 얘기를 해보지만 크게 얻을 것이 없다는 것이 아쉽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하는 네이버 방문자가 이틀째 정상이네요2


네이버에서 방문자 유입이 잘되고 있으니 기분 좋은 일이긴 한데 현재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언제 다시 유입이 없어질지 몰라 가시방석에 앉아있는 기분입니다. 하지만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면 분명히 해답을 얻을 것이라 믿습니다. 제발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


     

어제에 이어 오늘도 기분 좋은 넋두리만 하고 가는 것 같네요. 정보 없는 포스팅으로 인해 트래픽 낭비만 일으키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네요. 다음 포스팅부터는 정상적인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하는 네이버 방문자가 이틀째 정상이네요 끝~~~


Naver 검색 시스템이 이상한건가요?

네이버 모바일 개편 후 네이버 방문자 감소했습니다. 저품질일까요?

10월 11일 네이버 모바일 개편 사흘 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