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메투코시타 뜻 (dame tu cosita)


다메투코시타 뜻 (dame tu cosita)


안녕하세요. 최근 유튜브를 통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춤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일명 초록 외계인춤이라고 부르는 다메투코시타 (dame tu cosita)입니다. 이 곡은 멜로디가 특별하게 좋거나 화려하지 않고 곡의 구성도 단순하게 반복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가사나 초록 외계인이 추는 춤도 반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영상에서 초록 외계인은 dame tu cosita 를 계속 반복하는데 어떤 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유튜브에서 황당했던 댓글 중에 하나는 ‘밤에 똥꼬 씻다.‘라고 들린다는 댓글이었는데요. 농담인지 진담인지 모르겠네요.  


다메투코시타 뜻 (dame tu cosita)

다메투코시타 뜻 (dame tu cosita)


그나저나 다메투코시타 뜻 도대체 무슨 말일까요? 위의 스샷에서처럼 구글 번역기에서 검색을 해보니 언어는 스페인어였고 뜻은 ‘너의 작은 것을 나에게 줘’라는 뜻이었습니다. 무슨 뜻일까 구글에서 추가로 검색을 해봤더니 여기에서 작은 것이라는 건 남자나 여자의 성적인 심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즉 성적인 의미더군요. 


     

춤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요즘 세대들이 아무리 개방적이라고는 하지만 너무 대놓고 적나라한 표현들이 제 개인적으로는 좋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중독성 있게 반복되는 구절과 단순하고 반복되는 춤동작 때문에 우리나라 아이돌들도 꽤 따라하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저는 다시 보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다메투코시타 뜻 (dame tu cosita)


왜냐하면 저 초록 외계인을 보고 있으면 괜히 속이 울렁거리는 것 같고 기분도 별로 좋지 않더라구요. 왜 그럴까요? 그리고 저만 그런 줄 알았더니 유튜브 댓글에 저와 같은 분들이 있었습니다. 아무튼 그 이유 때문에 다메투코시타 는 딱 한 번 보고 말았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느낌을 갖는 분이 또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포스팅도 더 이상 길게 하고 싶지는 않네요. 흠... 이상하네요. 왜 그럴까요. 아무튼 이렇게 대충 마무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행복하세요.


지금까지 다메투코시타 뜻 (dame tu cosita)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