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우 뽀시래기 뜻 알고 나니 귀엽네요


이승우 뽀시래기 뜻 알고 나니 귀엽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어제 오늘은 아침바람이 많이 차게 느껴지는데요. 이제는 더위가 아닌 추위로 인한 감기를 조심할 때인 것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특히 건강을 잘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최근 국가대표 축구선수와 아시안게임 축구선수로 열심히 뛰었던 이승우 선수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인기의 지표인 별명도 여러 가지인 것 같습니다. 그 중 사람들이 의미를 잘 모르는 단어가 뽀시래기 인데요? 뜻 이 무얼까요?


이승우 뽀시래기 뜻 알고 나니 귀엽네요2


이승우 별명 뽀시래기 뜻 은 지방 사투리입니다. 국어사전에는 ‘부스러기‘ 를 지칭하는 전라도의 사투리라고 나와 있습니다. 또한 경상도 사투리로는 잘게 부숴진 가루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전라도나 경상도 모두 공통된 뜻 은 작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승우 선수가 왜 뽀시래기 라는 별명이 붙었을까요? 그건 바로 키가 작은 승우 선수가 누나들이 보기에는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럽다고 해서 붙은 별명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아담한 체구와는 다르게 폭발적인 스피드와 현란한 드리블로 인해 더욱 승우 선수의 매력에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이승우 뽀시래기 뜻 알고 나니 귀엽네요3


아무튼 침체되어 있는 국내 축구에 이런 팬들의 관심은 상당히 긍정적이라 생각합니다. 많은 선수들이 사랑을 받고 그 사랑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는 긍정적인 효과가 순환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승우 뽀시래기 뜻 알고 나니 귀엽네요 끝~ ^^


전국노래자랑 D컵처자 송유진 송해 할배 녹네 녹아

창현 거리노래방 천태만상 중학교 2학년이 대단하네요

미스터 션샤인 ost백지영 See You Aga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