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피자꿈 피자먹는꿈

사솔 2018. 1. 19. 23:29

피자꿈 피자먹는꿈


피자꿈 피자먹는꿈


이번에는 피자꿈 피자먹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같은 주말에는 피자나 치킨 등 배달음식이 당기는데요. 꿈에서 피자가 나오는 꿈은 그 상태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데 금전적인 운이나 애정운, 건강운, 그리고 학업이나 회사 등 여러 가지 운의 상승이나 하강을 의미하기는 꿈입니다. 그럼 어떤 뜻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피자꿈 첫 번째로 피자먹는꿈인데요. 피자를 맛있게 먹는 꿈은 물질적인 운이 올라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만약 꿈에서 피자를 먹고 싶었는데 어떤 인물이나 상황으로 인해 먹지 못했다면 피자를 먹는 꿈과는 정반대로 물질적인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꿈에서라도 어떻게든 먹고 봐야겠네요. ^^


피자꿈 피자먹는꿈


# 피자를 많이 먹어서 배가 너무 많이 부른 꿈은 여러분의 건강이 나빠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특히 소화 기관이나 내장 기관에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이 꿈을 꾼 이후에는 특히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실에서도 너무 많은 음식을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질 않으니 유의하시고 평소에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 피자를 굽는 꿈은 여러분의 애정운이 올라가고 있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결혼을 했거나 이미 애인이 있는 사람은 배우자나 애인과의 사이가 더욱 친밀해질 것이고 아직 애인이 없는 사람에게는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피자가 맛있게 잘 구워질수록 그리고 굽고 있는 피자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더욱 좋은 꿈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애정운이 아니라면 직업운의 상승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피자꿈 피자먹는꿈


# 잘 구워진 피자를 보는 꿈 또한 길몽인데요. 이 꿈은 여러분의 금전적인 운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잘 구워진 피자의 숫자나 크기가 크면 더욱 좋은 꿈입니다. 반대로 피자가 다 타버리거나 재료가 부족한 꿈은 물질적으로 손해가 생길 것을 알리는 꿈이니 재물의 손실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크기가 상당히 큰 피자를 먹는 꿈도 위의 꿈과 같이 물질적인 운이 올라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피자의 크기가 작으면 작은 이익을 보게 되고 피자의 크기가 아주 크다면 꽤나 큰 횡재를 하게 될 꿈입니다. 


피자꿈 피자먹는꿈


# 피자를 주문하는 꿈은 자신 주변에 있는 이성들에게 자신을 남자로서 또는 여자로서 더욱 적극적으로 어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필하는 과정이 매력적이라면 애정운도 동반 상승하겠지만 어울리지도 않는 과도한 액션으로 부담스럽게 다가간다면 당신의 노력은 물거품이 되어 버릴 것이고 오히려 역효과가 나서 다른 이성들에게 이상한 사람 취급을 받거나 저렴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피자꿈 피자먹는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오늘 밤에는 피자를 주문해야겠습니다. ^^


베개꿈 배게꿈 베개꿈해몽

곶감꿈 곶감먹는꿈 곶감태몽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단풍꿈 단풍나무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