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개꿈 배게꿈 베개꿈해몽


베개꿈 배게꿈 베개꿈해몽


이번에는 베개꿈 배게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곤한 하루를 마치고 침대에 누워 베개에 머리를 대면 그것만큼 편하고 기분 좋을 때가 없는 것 같습니다. 피곤했던 하루의 보상인 듯 기분 좋은 편안함이 느껴지고 안정감까지 느껴지는데요. 휴식과 편안함의 상징인 베개가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 베개꿈 첫 번째 꿈은 깨끗한 베개에서 잠을 자는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오래된 고민이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여러분의 마음에는 다시금 평화가 찾아올 것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가지고 있던 고민이 해결이 해결되고 이제는 여러분의 일에 전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베개꿈 배게꿈 베개꿈해몽


# 더러운 베개에 자고 있는 꿈은 여러분에게 어떤 문제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문제가 생기는 원인은 많지만 여러분 자신으로부터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을 의식하지 않는 행동, 말은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을 최대한 배려하고 다툼에 휘말리지 않도록 합니다.


     

# 다른 사람에게 베개를 선물 받은 꿈은 다양한 뜻을 가지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애정운이 상승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이성을 만나 좋은 나날들을 보내게 됩니다. 또 다른 뜻으로는 여러분 가정의 평안을 뜻하는 꿈입니다. 가족들과의 관계도 원만하고 물질적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혹시 지금의 가정이 매우 불우하다면 곧 평화가 찾아올 것이니 조금만 참으세요.


베개꿈 배게꿈 베개꿈해몽


# 베개를 끌어않고 있는 꿈은 지금 현재 상태에 매우 만족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지금의 평화가 유지될 것이며 전체적인 운은 점점 상승할 것입니다. 또한 애정운이 올라가고 있다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가까워질 것이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고백하기 딱 좋은 타이밍입니다. ^^



# 배게꿈 다섯 번째 꿈은 누군가에게 베개를 선물한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상당히 힘들고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람쥐 쳇바퀴 돌 듯 매일매일 같은 일정을 쉬지도 않고 소화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요즘 유난히 피곤하지는 않던가요? 피로가 누적되면 큰 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지금 당장 하던 일을 멈추고 여러분 자신만의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 베개꿈해몽 마지막은 베개가 찢어진 꿈입니다. 이 꿈의 해석은 대인관계가 나빠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러분은 가만히 있는데 남들로부터 이상한 소문에 휩싸일 수도 있습니다. 언행이 올바르지 않는 사람과는 거리감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이미지를 위해서라도 주변 사람들을 최대한 배려하세요.

 

지금까지 베개꿈 배게꿈 베개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늘밤 편안하게 주무시기 바랍니다. ^^


곶감꿈 해몽 곶감먹는꿈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단풍꿈 단풍나무꿈

악기꿈 연주하는꿈 피아노꿈

밥상꿈 식탁꿈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냄비꿈 솥꿈 냄비꿈해몽  (0) 2018.01.22
환자꿈 아픈사람꿈 해몽  (0) 2018.01.21
책상꿈 책상에 앉는꿈 해몽  (0) 2018.01.20
피자꿈 피자먹는꿈  (0) 2018.01.19
곶감꿈 해몽 곶감먹는꿈 곶감태몽  (0) 2018.01.17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0) 2018.01.15
단풍꿈 단풍나무꿈  (0) 2018.01.15
악기꿈 연주하는꿈 피아노꿈  (0) 2018.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