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사솔 2018. 1. 15. 23:37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이번에는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장이나 마트, 가게 등은 우리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 곳입니다.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 곳이기 때문에 꿈의 해석은 주로 일상생활의 내용이나 우리의 인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이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첫 번째 꿈은 시장이나 마트 등에서 물건을 구경하면서 가격을 유심히 보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금전적인 이익을 위해서라면 자존심이라도 버리고 있는 여러분의 현재 모습을 나타냅니다. 물질적인 이익도 좋지만 경우가 심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물질적인 이익만 취하려고 하는 계산적이고 속물적인 근성을 가진 사람으로 보일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 시장이나 마트에서 사고 싶은 물건이 품절이 된 꿈은 전체적인 운세가 떨어지고 있는 상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체적인 기운도 떨어져 있고 어떤 일을 하고자 하는 의지마저 바닥인 상태입니다. 이럴 때는 일을 하기 보다는 컨디션 조절을 위해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 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꿈은 금전적인 지출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돈을 지출할 수 있는 환경에서 벗어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물건 가격을 할인해준다고 여러분을 유혹하는 사람이 꿈에 나타났다면 현실에서는 화려한 입담의 사기꾼을 만나기 쉬우니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 마트나 시장에서 여러분이 아는 사람을 만났다면 그 사람과 새로운 관계로 발전을 하거나 관계의 변화가 예상되는 꿈입니다. 물고기를 파는 매장에서 이성을 만났다면 애인으로 관계가 발전할 것이며 동성이라면 우정이 깊어질 것입니다. 과자를 파는 매장에서 이성을 만났다면 성관계를 맺는 관계로 발전을 할 것입니다.



# 마트나 시장에서 원하는 물건을 찾지 못하고 헤매고 있는 꿈은 자신이 하고 싶어 하는 일이나 인생의 목표들이 불분명한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목표가 있다고 해도 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단풍꿈 단풍나무꿈

악기꿈 연주하는꿈 피아노꿈

밥상꿈 식탁꿈

접시꿈 접시가 깨지는 꿈 접시꿈해몽

치마꿈 치마꿈해몽 자세히 알아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