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곶감꿈 해몽 곶감먹는꿈 곶감태몽


곶감꿈 해몽 곶감먹는꿈 곶감태몽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곶감꿈 해몽 곶감먹는꿈 곶감태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곶감은 감을 가공해서 일정 시간 동안 기다리며 얻은 노력의 결실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곶감이 나오는 꿈은 여러분이 장기간 동안 준비했던 노력의 결과를 표현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곶감의 겉모양이나 상태, 그리고 먹어봤을 때 느껴지는 맛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요.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곶감꿈 첫 번째 꿈은 곶감먹는꿈입니다. 즉 곶감을 아주 맛있게 먹는 꿈인데요. 이 꿈은 오랜 시간 동안 준비했던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느끼는 맛의 정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아주 맛있게 먹었다면 오랜 시간 동안 준비했던 그 일은 아주 대성공으로 마무리가 될 것입니다. 


곶감꿈 해몽 곶감먹는꿈 곶감태몽


# 곶감을 누군가에게 받은 꿈은 받은 숫자에 해당하는 돈이나 재물이 생길 것입니다. 또한 어떤 기관에서 큰 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곶감이 꽂혀 있는 꼬치에서 곶감을 대부분 빼서 먹어버린 꿈은 아쉽지만 흉몽에 가까운 꿈입니다. 곶감을 맛있게 먹는 꿈은 길몽이지만 그것은 많은 수량의 곶감이 남아 있을 때를 의미합니다. 그렇지만 반대로 꼬치에서 대부분을 빼서 먹었다면 힘들고 어렵게 모아둔 재물을 거의 잃게 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누군가에게 곶감을 주는 꿈은 여러분의 영향력이 커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곶감을 나눠 준 개수에 따라 그리고 받은 사람이 얼마나 감사하느냐에 따라 영향력의 크기와 좋고 나쁨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력의 결과가 주위 사람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판단할 수 있는 척도가 되기도 합니다.

 

곶감꿈 해몽 곶감먹는꿈 곶감태몽


# 어떤 상자나 바구니 등에 곶감이 가득 담겨 있는 꿈은 뜻밖의 많은 재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임신할 가능성이 있는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곶감태몽인 것이죠. 


# 곶감을 먹었는데 떫게만 느껴진 꿈은 오랜 시간 동안 노력한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은 것을 의미합니다. 



# 곶감이 썩어있는 꿈 또한 오랫동안 준비했던 일의 결과가 좋지 않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곶감을 만들고 있는 꿈은 어떤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의욕이 넘치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때 곶감의 크기나 모양에 따라 일의 진행상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연히 크기는 크고 모양이 예쁠수록 좋은 꿈입니다.



# 곶감을 버리는 꿈은 곶감의 상태에 따라 내용이 완전히 달라지는데요. 썩었거나 맛이 없는 곶감을 버렸다면 힘들거나 골치 아픈 일 등을 결단력 있게 처리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렇지만 반대로 곶감의 모양이 너무나 멀쩡하고 맛도 있는 곶감을 버렸다면 버린 양에 따라 물질적인 손해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곶감꿈 해몽 곶감먹는꿈 곶감태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단풍꿈 단풍나무꿈

악기꿈 연주하는꿈 피아노꿈

밥상꿈 식탁꿈

접시꿈 접시가 깨지는 꿈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환자꿈 아픈사람꿈 해몽  (0) 2018.01.21
책상꿈 책상에 앉는꿈 해몽  (0) 2018.01.20
피자꿈 피자먹는꿈  (0) 2018.01.19
베개꿈 배게꿈 베개꿈해몽  (0) 2018.01.18
시장꿈 마트꿈 가게꿈  (0) 2018.01.15
단풍꿈 단풍나무꿈  (0) 2018.01.15
악기꿈 연주하는꿈 피아노꿈  (0) 2018.01.14
밥상꿈 식탁꿈  (0) 2018.01.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