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항꿈 어항꿈해몽 금붕어꿈 물고기꿈


이번에는 어항꿈 어항꿈해몽 금붕어꿈 물고기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물고기와 관련된 꿈은 자신의 운이 상승하는 등 희망적인 내용을 담은 꿈인데요. 하지만 어항 같이 물고기가 특정 공간에 가두어져 있는 꿈은 위와 같은 내용의 좋은 꿈은 아닙니다. 그럼 어떤 내용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어항꿈 어항꿈해몽 금붕어꿈 물고기꿈 첫 번째는 어항에 있는 물고기를 가만히 보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 주변 사람들의 개인적인 일에 대해 알고 싶은 호기심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프라이버시가 침해되었을 때 상당히 기분이 나빠질 것입니다. 어떤 이유에서 그런지는 몰라도 자신의 행동을 가만히 돌이켜 보면서 반성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어항꿈 어항꿈해몽 금붕어꿈 물고기꿈


# 어항의 물이 유독 깨끗하게 느껴진 꿈은 여러분을 둘러싼 전체적인 운이 올라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신체의 기운이 좋기 때문에 운동을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는 말도 있잖아요. 또한 업무나 학습 의욕이 충만한 시기라 자신의 능력을 주변에 선보이기 좋은 시기입니다.



# 위와는 반대로 어항의 물이 탁하게 느껴진 꿈은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는 전체적인 운이 떨어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컨디션이 나빠지는 등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고 직장인은 업무 효율이 떨어질 것이고 학생은 학습의욕이 저하될 것입니다. 이럴 때는 휴식을 통해 기운을 보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항꿈 어항꿈해몽 금붕어꿈 물고기꿈


# 어항이 깨지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이나 친구나 가까운 사람과 사이가 멀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심하면 배신도 당할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 대해 좀 더 관심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이미 이런 일들이 벌어졌다면 마음의 상처가 심하겠지만 슬퍼하거나 노여워하지 마세요. 그럴수록 여러분의 인생만 허비할 것입니다. 슬픔을 딛고 일어나 마음을 다잡고 다시 시작하세요. 새로운 인연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 어항에 있는 특정 물고기를 눈여겨 본 꿈은 어항에 있는 물고기의 색이나 상태에 따라서 달라지는 꿈입니다. 금붕어나 열대어처럼 색이 화려한 물고기를 보고 있는 꿈은 금전적인 운이 상승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러나 죽어서 둥둥 떠다니는 물고기를 보고 있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어떤 사고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과 원만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평소 사물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어항꿈 어항꿈해몽 금붕어꿈 물고기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부디 좋은 꿈만 꾸셔서 건강하시고 행복한 인생을 살기 바랍니다. 오늘 밤은 맑은 물에서 노닐고 있는 화려한 색의 금붕어를 보시길 바랍니다. ^^


엘레베이터 추락하는 꿈 총정리

김밥꿈 김밥싸는꿈 김밥꿈해몽

쌀사는꿈 쌀 꿈해몽 쌀가마니꿈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

흰옷꿈 의복꿈 흰옷꿈해몽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