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


이번에는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분이나 정원 등에 심겨져 있는 꽃이나 나무 등은 일반적으로 여러분 자신 그리고 주변에 있는 가까운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즉 꽃이나 나무의 상태를 보고 나의 모습과 지인들의 현재의 모습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유지시키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떤 꿈들이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



   

#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 첫 번째로 거실이나 방안에 놓여 있는 화분을 본 꿈은 여러분의 몸 상태가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신선한 음식과 적절한 휴식을 통해 컨디션 조절을 잘 하시기를 바랍니다. 

 

# 집밖에 화분이 놓여 있었던 꿈은 현재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순탄하게 흘러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치밀한 계획으로 오랜 시간동안 준비하던 일이 있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


# 화분이나 정원에 있는 화초에 잎이 풍성하고 크게 자라나 있는 꿈은 현재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실력이 더욱 늘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능력을 마음껏 뽐내시기 바랍니다.


# 화초의 잎이 힘차게 뻗어 있다고 느낀 꿈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모두 활기차고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컨디션이 좋을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더 힘을 쓰시기 바랍니다.

 

     

# 꿈속에서 나무나 꽃이 잘 자라나고 있다는 것을 느낀 꿈은 여러분을 둘러싸고 있는 전체적인 운이 상승하는 것과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크기에 따라서 운의 상승 정도가 크거나 작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잘 크지 않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면 여러분의 운이 하강곡선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실패할 수 있는 확률이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


# 정원이나 화분에 있는 꽃이나 나무가 시들어 있는 것은 여러분의 전체적인 운이 하강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고 여러분의 신체 상태도 좋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힘을 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 다른 해석으로는 주변 사람들에 대한 애정이 적어졌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가까운 사람들에게 조금 더 관심을 가지시고 대인관계에 더욱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 정원이나 화분에 피어난 꽃이 유난히 예쁘게 느껴졌던 꿈은 좋은 꿈 중에 하나입니다. 여러분의 미래가 밝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의 성공을 예감하게 하는 꿈입니다.


# 화분에 꽃이 하나만 피어 있는 것을 본 꿈은 일을 진행함에 있어 문어발처럼 여러 개를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아닌 하나만 계획적으로 진행할 것을 종용하는 꿈입니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


# 꿈에서 화분을 봤는데 아무것도 없이 텅 비어 있었다면 여러분의 현재 상태가 공허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일단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자주 만나 자신이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시기 바랍니다.

 

# 화분을 떨어뜨리는 꿈은 여러분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어떤 문제가 발생하거나 불의의 사고가 생길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당분간은 말과 행동을 조심하시고 위험한 장소에는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


# 화분이 깨지는 꿈은 학교나 직장, 사업체 그리고 가정에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여러분 주위의 사람이나 소중한 어떤 것들을 잃을 수도 있으니 만사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 화분이 점점 늘어나는 꿈은 여러분의 하는 일들이 잘 진행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은 월급이 오를 것이고 장사나 사업을 하는 분들은 많은 고객들로 인해 매출이 늘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을 보게 되어 생활이 풍족하게 되는 꿈입니다. 좋은 꿈 꾸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


# 꿈에서 본 화분의 크기가 작다고 느껴진 꿈은 자신의 경제적인 상황이 악화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어려울수록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시기가 있으면 좋은 시기도 반드시 올 것입니다. 희망을 잃지 마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엘레베이터 추락하는 꿈 총정리

김밥꿈 김밥싸는꿈 김밥꿈해몽

쌀사는꿈 쌀 꿈해몽 쌀가마니꿈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

흰옷꿈 의복꿈 흰옷꿈해몽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어항꿈 어항꿈해몽 금붕어꿈 물고기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