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전복꿈 전복 태몽 꿈해몽

사솔 2017. 12. 11. 02:11

전복꿈 전복 태몽 꿈해몽


전복꿈 전복 태몽 꿈해몽


이번에는 전복꿈 전복 태몽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복은 몸에 좋은 보양식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고 젖이 잘 나오지 않는 산모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몸에 좋은 전복이 꿈에 나왔을 때 의미하는 것은 강한 의지나 고집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볼게요. 



   

# 전복꿈 전복 태몽 꿈해몽 첫 번째로 전복을 먹는 꿈입니다. 이 꿈은 좋은 꿈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 꿈이 의미하는 것은 이제까지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렵고 힘든 문제일수록 대면하고 강한 의지로 해결을 하려고 노력한다면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 전복을 먹지 못한 꿈은 위의 해몽과는 반대로 문제가 여전히 해결되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본인은 열심히 노력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주위의 환경이 도저히 도와주질 않는 것이죠. 해결되지 않는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겠지만 때로는 불가능한 일에 대해 빠르게 포기를 하는 것도 중요한 일인 것 같습니다.


     

# 전복을 잡는 꿈도 좋은 꿈 중에 하나인데요. 이 꿈이 의미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동안 애쓰고 고생하면서 진행했었던 일들의 결과가 나오는 꿈입니다. 즉 시험을 준비하고 있었던 학생이라면 합격이라는 결과가 있을 것이고 취업을 준비하던 취업 준비생은 입사를 하게 될 것입니다. 이외에도 승진이나 당선 등 다양한 노력의 결과가 나타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자신의 환경에 변화가 있을 것임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전복꿈 전복 태몽 꿈해몽


# 또한 전복을 잡는 꿈은 태몽이기도 합니다.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틀림없이 태몽일 것입니다. 잡은 전복이 크고 싱싱할수록 건강하고 튼튼한 남자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 반대로 전복을 잡다가 놓친 꿈은 결과가 좋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동안 노력한 것에 대해 결과가 좋질 않아서 아쉽고 속상하겠지만 인생은 장거리 레이스라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 당장의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여러분에게 플러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힘내시길 바랍니다.



# 전복을 줍는 꿈도 전복을 잡는 꿈과 해몽은 비슷합니다. 다만 전복을 잡는 꿈에 비해 금전적인 운이 더 강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이 주을수록 더 좋은 꿈이라는 것은 다들 아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


이외에도 다양하게 전복에 관한 꿈이 있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전복꿈 전복 태몽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전복을 잡거나 줍는 꿈을 꾸시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된장꿈 간장꿈 알아보기

화분꿈 식물꿈 화환꿈 화초꿈 해몽

어항꿈해몽 금붕어꿈 물고기꿈

엘레베이터 추락하는 꿈 총정리

밥꿈 김밥싸는꿈 김밥꿈해몽

쌀사는꿈 쌀 꿈해몽 쌀가마니꿈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