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내장꿈 심장꿈

사솔 2017. 11. 20. 20:49

내장꿈 심장꿈


내장꿈 심장꿈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내장꿈 심장꿈에 관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비위가 약한 분들에게 내장 얘기를 하게 되면 속이 안 좋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오늘 얘기할 내용 중에는 그런 부분이 조금 나오니 비위가 안 좋은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해몽 속으로 들어가겠습니다. 



   

# 내장꿈 심장꿈 첫 번째 꿈은 내장 부분에 염증이나 암 등의 병이 생겨서 진단이나 치료, 그리고 수술을 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어떠한 일에 대해 수정이나 보완을 할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 꿈속에서 물고기 배 부분을 갈라 안에 있는 내장을 꺼낸 꿈입니다. 이 부분부터는 징그러워하실 수도 있겠네요. ^^; 암튼 꿈 해몽은 일을 함에 있어 주요 내용이나 핵심 내용을 정리하게 되는 꿈입니다.


내장꿈 심장꿈


# 이번에는 항문으로 내장이 빠져서 깨끗한 물에 씻은 후 다시 집어넣은 꿈입니다. 이 꿈은 어떤 단체나 기관 등에 부탁한 일들이 끝맺음을 해야 할 부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공구를 이용해서 심장에 박혀 있는 못을 빼는 꿈은 오랫동안 막혀 있었던 일이 전부 해결되는 꿈입니다. 해결되지 않는 일로 인한 스트레스가 전부 다 날아가 버립니다. 이제는 소원 풀고 행복해지세요. ^^


     

# 짐승의 간을 요리하거나 먹은 꿈은 꿈을 꾼 사람의 건강이 좋아지고 있는 뜻입니다.


# 꿈속에서 자신의 몸 내부에 있는 핏줄이나 내장 등이 훤히 비췄던 꿈은 다른 사람에게 창피를 당하거나 어떤 일로 인해 굴욕이나 오해를 사게 되는 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장꿈 심장꿈


# 뜬금없이 자신의 심장이 두근거리던 꿈은 오랫동안 보지 못한 사람을 보게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 꿈입니다.  


# 심장이 두근거리고 숨이 가쁘던 꿈은 하루 종일 많은 일을 처리하게 되는 꿈입니다. 하루가 너무 바쁩니다. 조급하게 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한 순간의 실수로 망신이나 구설수, 싸움 등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누구나 꾸는 꿈 그중에 오늘은 내장꿈 심장꿈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항상 좋은 꿈꾸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


옷장꿈 장농꿈 해몽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송편꿈 떡꿈

큰닭꿈 닭꿈해몽

소떼꿈 해몽 알아보기

속옷꿈 속옷 사는 꿈

자전거타고달리는꿈

달러꿈 달러받는꿈

합격꿈 불합격 꿈

연꽃꿈 해몽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잔치꿈 잔치하는꿈 해몽  (1) 2017.11.24
택시꿈 택시타는꿈  (0) 2017.11.23
연탄꿈 연탄꿈해몽 연탄불꿈  (0) 2017.11.22
바지꿈은 어떤 꿈  (0) 2017.11.21
옷장꿈 장농꿈 해몽  (0) 2017.11.19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0) 2017.11.18
송편꿈 떡꿈  (0) 2017.11.17
큰닭꿈 닭꿈해몽  (0) 2017.1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