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옷장꿈 장농꿈 해몽

사솔 2017. 11. 19. 23:58

옷장꿈 장농꿈 해몽


옷장꿈 장농꿈 해몽


이번에는 옷장꿈 장농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도 서두없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옷장꿈 장농꿈 해몽 첫 번째 꿈은 옷장 안에 많은 옷들이 아주 빽빽하게 놓여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의 해석은 예술작품이나 금은보석류 등을 보여주기 위한 전시회를 갖게 됩니다.



   

# 옷장에 많은 옷을 넣어두거나 잘 정리해서 단정하게 쌓아둔 꿈은 추진하고 있던 사업이나 개인적인 생활면에서 정리할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 옷장 문을 열었는데 안에서 은덩어리가 화려하게 빛나고 있었던 꿈은 진행하고 있었던 사람이 잘 되며 그로 인해 엄청난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옷장꿈 장농꿈 해몽


# 옷장 안에 인삼이 가득 들어 있었던 꿈은 어떤 이유로 인해서 재산이 늘게 되는 꿈입니다.


# 장롱을 보니 문이 열려 있었던 꿈은 거리상으로 아주 먼곳으로 여행을 하게 되거나 어떤 일로 인해서 상당히 바빠지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일 중에는 빨리 처리해야 할 것도 있습니다.


     

# 장롱 속에 이불이나 혼수를 위한 예물들이 가득 차 있었던 꿈은 사람들 모두 아는 메이커를 수입했다가 가격이 바뀌었을 때 이익을 보면서 팔게 되는 꿈입니다. 보관으로 인한 운이 있는 꿈입니다.


# 장롱을 구입해서 들여오는 꿈은 집이나 회사 등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어떤 일에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솔로로 있는 사람들은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옷장꿈 장농꿈 해몽


# 장롱 문을 열어봤는데 다이아 원석이 많이 있었던 꿈은 갑작스러운 운수로 인해 굉장히 많은 재산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가정에는 좋은 일이 생길 것이고 자녀들에게도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 장롱 안쪽을 들여다보니 상당히 많은 숫자의 돈벌레가 기어 다니고 있는 꿈은 가정에 물질적으로 엄청난 풍년이 예상되는 한 해입니다. 물질의 복으로 인해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

# 장롱 안에 구더기가 가득했던 꿈도 위의 꿈과 비슷하게 횡재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상당히 많은 양의 돈을 만지게 되는 꿈으로 부러워하거나 시기 질투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옷장꿈 장농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꿈속에서 본 옷장이나 장롱 속에서 구더기나 돈벌레가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송편꿈 떡꿈

큰닭꿈 닭꿈해몽

소떼꿈 해몽 알아보기

속옷꿈 속옷 사는 꿈

자전거타고달리는꿈

달러꿈 달러받는꿈

꿈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면 무슨 뜻일까

합격꿈 불합격 꿈

연꽃꿈 해몽

붕어꿈 붕어 태몽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시꿈 택시타는꿈  (0) 2017.11.23
연탄꿈 연탄꿈해몽 연탄불꿈  (0) 2017.11.22
바지꿈은 어떤 꿈  (0) 2017.11.21
내장꿈 심장꿈  (0) 2017.11.20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0) 2017.11.18
송편꿈 떡꿈  (0) 2017.11.17
큰닭꿈 닭꿈해몽  (0) 2017.11.16
소떼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11.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