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사솔 2017. 11. 18. 22:22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나이가 어린 친구들은 잘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방안에 요강이란 물건이 있었죠? 화장실이 지금처럼 실내에 있지 않다 보니 자주 보는 소변은 요강에 많이 누기도 했고 가끔은 똥도 싼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 요강에 관련된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고고씽~~~ ^^



   

#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첫 번째 꿈은 요강에 앉아 똥을 싸는 꿈입니다. 이 꿈은 요강에 관련된 대표 길몽으로 재물이나 돈이 생기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업하는 분들은 큰 돈 만지신다고 보면 되겠네요.


# 이번에는 요강에 똥을 누는 것이 아닌 오줌을 싸는 꿈입니다. 이 꿈도 위와 비슷한 해몽입니다. 재물이나 돈이 생기는 꿈입니다. 저도 오늘밤 이 꿈을 꾸었으면 하는데 여러분도 마찬가지죠? 하하하~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 이번에는 요강이 깨지는 꿈입니다. 이 꿈은 좋지 않은 내용입니다. 부부나 연인 등 사랑하는 사이가 금이 가게 되고 결국에는 이별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꾸고 싶지 않은 꿈이네요. ^^;


# 요강에 있는 소변이 넘쳐버린 꿈은 길몽으로 본인이 원하고 바라는 일들의 결과가 좋을 것입니다.


     

# 꿈속에서 본인이 소변을 누었는데 나중에 보니 소변을 본 그 주변 모두 온통 오줌 바다가 되어 버린 꿈은 본인의 작은 힘만으로 커다란 단체나 세력들을 움직이게 만드는 꿈입니다.


# 자신이 볼 일을 본 소변이 모여 커다란 강이 되었거나 마을이나 도시를 온통 뒤덮어 버린 꿈은 자신에게 거대란 권력의 힘이 주어지거나 자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들에게 강하게 전달하게 되는 꿈입니다.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 화장실을 찾는데 여러 장소를 물색하다가 찾은 꿈은 여러 기관이나 단체를 물색하다가 본인이 원하는 곳을 정확히 찾게 되는 꿈입니다. 그곳에서는 여러분이 원하는 일을 이룰 수 있는 곳입니다.  


# 식당에 있는 화장실에 들른 꿈은 유흥업소에 관련된 일을 하게 되거나 어떤 사람을 찾게 됩니다.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뭐니 뭐니 해도 제일 좋은 건 요강에 오줌이나 똥을 싸는 꿈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오늘밤 꿈에 요강에 볼 일을 보시는 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


송편꿈 떡꿈

큰닭꿈 닭꿈해몽

소떼꿈 해몽 알아보기

속옷꿈 속옷 사는 꿈

자전거타고달리는꿈

달러꿈 달러받는꿈

합격꿈 불합격 꿈

연꽃꿈 해몽

붕어꿈 붕어 태몽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탄꿈 연탄꿈해몽 연탄불꿈  (0) 2017.11.22
바지꿈은 어떤 꿈  (0) 2017.11.21
내장꿈 심장꿈  (0) 2017.11.20
옷장꿈 장농꿈 해몽  (0) 2017.11.19
송편꿈 떡꿈  (0) 2017.11.17
큰닭꿈 닭꿈해몽  (0) 2017.11.16
소떼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11.15
속옷꿈 속옷 사는 꿈  (0) 2017.11.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