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송편꿈 떡꿈

사솔 2017. 11. 17. 23:40

송편꿈 떡꿈


송편꿈 떡꿈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송편꿈 떡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추석 명절에는 항상 송편을 먹게 되는데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요즘에는 빵보다는 떡이 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맛이 있는 송편과 그 외의 떡들이 꿈에 나오면 어떤 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 송편꿈 떡꿈 첫 번째는 떡을 스스로 만들거나 먹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평상시 바라던 일이 드디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특히 처녀나 총각은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평생의 반려자를 찾게 됩니다.  


# 꿈속에서 시루떡이 눈앞에 선명하게 있었던 꿈은 기도를 하거나 고사를 지내면 가정에 있던 안 좋은 모든 것들이 전부 날아가게 되는 꿈입니다. 가정에 있었던 우환이 전부 사라지게 되는 꿈입니다.  


송편꿈 떡꿈


# 멥쌀가루를 이용해서 송편을 만드는 꿈은 길몽에 속하는 꿈인데요. 특히 사업 분야 중 제조업에 종사하는 분들에게 좋은 꿈입니다. 해몽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물건을 만들고 그로 인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합니다.


# 꿈속에서 장작불이나 연탄불 등에 떡을 구워서 먹은 꿈은 안 좋은 꿈인데요. 진행하던 일이 막히거나 어떤 트러블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이로 인해서 정신적 물질적으로 곤란을 겪게 되고 손실을 입게 됩니다.  


     

# 많은 사람들에게 떡을 돌린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떠한 소식을 전할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 떡이나 빵, 과자 등을 먹고 체하거나 속이 더부룩해지는 꿈은 실제로 배탈이 날 수도 있습니다. 음식은 천천히 드시되 먹는 시간만큼이라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송편꿈 떡꿈


# 커다란 시루에 있던 많은 떡들을 전부 먹은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태어날 아기는 자라서 큰일을 하게 될 것이며 크게 성공하고 명예롭고 물질적으로도 부족함이 전혀 없을 것입니다.

# 토끼가 달 위에서 방아를 찧고 있는 모습을 본 꿈은 가정에 평화가 올 것입니다. 처녀 총각은 결혼 상대를 만나게 되고 결혼한 사람들은 예쁜 아이를 가지게 될 꿈입니다. 축하드립니다. ^^



# 떡을 파는 사람에게서 떡을 사먹은 꿈은 어떤 중계업체에서 일을 따게 되고 미혼인 남녀는 중매 서는 아주머니로 인해 선을 보게 되고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는 꿈입니다. ^^


지금까지 송편꿈 떡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대박 꿈은 아니더라도 소소한 행복이 가득한 꿈이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 좋은 꿈을 꾸시고 행복해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큰닭꿈 닭꿈해몽

소떼꿈 해몽 알아보기

속옷꿈 속옷 사는 꿈

자전거타고달리는꿈

달러꿈 달러받는꿈

합격꿈 불합격 꿈

연꽃꿈 해몽

붕어꿈 붕어 태몽

수영꿈 수영장 꿈해몽

거위꿈 거위가 날고 있는 꿈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지꿈은 어떤 꿈  (0) 2017.11.21
내장꿈 심장꿈  (0) 2017.11.20
옷장꿈 장농꿈 해몽  (0) 2017.11.19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0) 2017.11.18
큰닭꿈 닭꿈해몽  (0) 2017.11.16
소떼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11.15
속옷꿈 속옷 사는 꿈  (0) 2017.11.15
자전거타고달리는꿈  (0) 2017.1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