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무우꿈 해몽 자세히 보기

사솔 2017. 7. 13. 23:03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우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우는 우리의 먹거리 중에서도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재료입니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국물 요리에 시원함을 더해주는 무우가 꿈에 나타난다면 그 꿈의 내용도 시원한 내용일까요? 그럼 무우꿈 해몽의 세계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

 

 

# 무우꿈 해몽 첫 번째 꿈은 배추나 무의 꽃이 활짝 핀 것을 보는 꿈입니다. 이 꿈은 아주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될 꿈입니다. 또한 사람들 사이에 유명세를 떨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 무우나 배추를 수확하는 꿈은 굉장히 많은 재산이 생기게 되고 원하는 소원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무우꿈 해몽 자세히 보기

 

# 무우가 전봇대만큼이나 커지는 꿈은 사업하는 분들에게 특히나 좋은 꿈입니다. 구멍가게에서 사람들이 이름만 들으면 알 정도의 큰 기업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원하는 일을 이룰 수 있는 꿈입니다.
# 칼이나 도구를 이용해서 무우를 싹둑 자르는 꿈은 사업가에게는 큰 손실을 가져올 것이고 임신 중인 여성은 유산을 하거나 임신중독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커다란 무우를 치마에 수북이 담거나 이와 유사한 꿈을 여성이 꾸었다면 임신을 하게 될 것이고 남자가 꾸었다면 많은 재산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산해진미도 맛을 볼 수 있습니다.
# 남의 홍당무를 자신의 옷 속에 품거나 이와 유사한 꿈은 태몽입니다. 결혼한 여성은 임신을 하게 되고 태어나는 아이는 유명한 아이가 될 것입니다. 태몽이 아닐 경우 큰돈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무우꿈 해몽 자세히 보기

 

# 깨끗한 물에서 파릇하고 탱탱한 무우가 올라오는 꿈은 결혼한 여성은 수려한 외모의 아이를 낳게 될 것입니다. 또한 학생이 이 꿈을 꾸게 되면 시험 성적이 올라가고 합격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사업가는 큰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 무우를 마차나 수레에 넘치도록 쌓는 꿈은 무역이나 유통 쪽 사업을 통해 큰 이익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 무우를 깨끗한 물에 정성스럽게 씻는 꿈은 추진하고 있는 사업의 진행이 탄탄대로일 것이며 그로인해 금전적으로 큰 이익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무우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해몽이 전부 좋은 내용은 아니지만 대체로 큰 이익을 보게 되거나 태몽에 대한 내용이 많은 꿈이었습니다. 자기 전에 꿈꾸기 힘든 돼지 대신 무우를 쳐다보면서 잠드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리꿈 알아보기  (0) 2017.07.17
혀가 잘리는 꿈  (0) 2017.07.16
박쥐꿈 다람쥐꿈 해몽풀이  (0) 2017.07.16
잡초꿈 좋은꿈 나쁜꿈  (0) 2017.07.13
하마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7.12
표범꿈 치타꿈  (0) 2017.07.11
탱크꿈 해몽은  (0) 2017.07.09
연어꿈 명태꿈 해몽  (0) 2017.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