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쥐꿈 다람쥐꿈 해몽풀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일상에서 박쥐에 대해 얘기할 때는 대체적으로 부정적이거나 어두운 면을 부각하는 면이 많습니다. 반면에 다람쥐는 귀여움과 부지런함에 상징인 것 같구요. 나름 상반되는 이미지인 박쥐와 다람쥐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지금부터 하나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고고~ ^^

 

 

# 박쥐꿈 첫 번째는 박쥐가 꿈꾸는 사람에게 덤비는 꿈입니다. 이 꿈의 해몽은 이유를 알지 못하는 병에 감염되어서 시름시름 앓게 되거나 강도, 조폭 등 낯선 사람에게 갑작스러운 공격을 당하게 되는 꿈입니다.

 

박쥐꿈 다람쥐꿈 해몽풀이

 

# 박쥐에게 손이나 팔 다리 등 신체의 일부분을 물리게 된 꿈은 어떤 단체나 기관 등에서 자리를 맡게 되는 꿈입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어떤 프로젝트를 전적으로 맡아서 진행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박쥐를 본 꿈은 해몽이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일단 만사형통이 아니라 만사에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소 적극적인 사람이라도 자세를 소극적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진행하는 일마다 막히거나 딜레이가 될 예정이니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천천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박쥐꿈 다람쥐꿈 해몽풀이

 

# 박쥐꿈 네 번째는 수백, 수천의 박쥐가 줄을 맞춰서 날아가는 꿈입니다. 이 꿈의 해몽은 위의 꿈 내용과는 전혀 반대입니다.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막혀서 진행이 되지 않던 일들이 수월하게 풀리게 되고 난항이었던 협상이 타결이 됩니다. 가슴 속에 담아 두었던 걱정이나 근심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람쥐꿈입니다.
# 아주 이쁘고 귀엽게 생긴 다람쥐를 포획해서 집으로 가지고 들어오는 꿈은 태몽이나 운수가 좋은 꿈입니다. 결혼한 새댁은 예쁜 딸을 임신하게 될 꿈입니다. 이외에도 재물 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 도토리를 입에 문 다람쥐가 자기의 은신처에 들어가는 꿈은 적금을 들거나 다른 방법을 이용해서 내집마련의 시초를 닦게 되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집안에 살림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박쥐꿈 다람쥐꿈 해몽풀이

 

# 다람쥐가 창살 안에 갇혀 꼼짝할 수 없는 꿈은 진행하는 일마다 막히고 일이 꼬여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가슴이 답답합니다. 

# 여우가 사는 굴 안으로 다람쥐가 들어가는 꿈은 아주 좋지 않은 꿈입니다. 예를 들자면 폭탄을 몸에 지니고 화재현장 속으로 뛰어드는 격입니다. 사고를 당하거나 실패, 자살시도 등이 있게 되는 꿈입니다.

 

 

# 다람쥐가 자기가 좋아하는 밤나무에 기어서 올라가는 꿈은 길몽입니다.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아주 확실한 지원자를 만나서 매사에 도움을 받게 되고 사업성과도 뛰어나게 됩니다. 횡재나 승진을 할 수 있습니다.  

# 다람쥐가 자기가 좋아하는 땅콩 밭으로 가는 꿈은 금전적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되거나 산해진미를 먹게 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투자한 사업에서 아주 큰 이윤을 남기게 됩니다.

 

박쥐꿈 다람쥐꿈 해몽풀이
 

# 다람쥐꿈 마지막은 바위사이의 굴속에서 새끼 다람쥐가 보이는 꿈입니다. 이 꿈은 아주 옛날 것으로 보이는 귀중한 보물이나 유물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외에도 갑작스런 횡재수가 있습니다. ^^

 

지금까지 박쥐꿈 다람쥐꿈 해몽풀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만족한 결과를 얻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꿈해몽은 재미로 읽어주시되 너무 맹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화꿈 해몽은  (0) 2017.07.27
백마꿈 무슨 뜻  (0) 2017.07.20
유리꿈 알아보기  (0) 2017.07.17
혀가 잘리는 꿈  (0) 2017.07.16
잡초꿈 좋은꿈 나쁜꿈  (0) 2017.07.13
무우꿈 해몽 자세히 보기  (0) 2017.07.13
하마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7.12
표범꿈 치타꿈  (0) 2017.07.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