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연어꿈 명태꿈 해몽

사솔 2017. 7. 8. 22: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어꿈 명태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연어와 명태를 참 좋아합니다. 식사 자리나 잔칫집에 갔는데 연어나 명태가 있으면 아주 신나게(?) 식사를 하게 됩니다. 이렇듯 제가 즐겨먹는 연어나 명태가 꿈에 나오면 무슨 뜻일까요? 그 해몽의 세계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아참!!! 연어와 명태는 저만 좋아하는 건 아니겠죠? ^^;

 


# 연어꿈 명태꿈 해몽 첫 번째 꿈은 아주 큰 연어 위에 타고 바다에서 가로 거슬러서 올라가는 꿈입니다. 이 꿈은 크게 출세를 한 후에 춤을 덩실덩실 추며 마음속에서 늘 그리워하던 고향에 가게 되는 꿈입니다.
# 연어가 접시에 한 가득 담겨져 있는 꿈은 돈과 값나가는 물건이 생기고 귀한 먹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연어꿈 명태꿈 해몽


# 이번 꿈은 연어가 깨끗한 청정수에서 펄떡 뛰는 꿈입니다. 이 꿈은 갑자기 찾아온 행운을 말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이 될 것이고 고시생에게는 합격이, 사업을 하는 분들은 큰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 아주 깨끗한 물에서 도구 없이 맨손으로 연어를 포획하는 꿈은 갑작스러운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미혼 남성은 현모양처 같은 여인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좋겠수다~ ^^

 

 

 

 

# 연어가 폭포나 물줄기를 거슬러서 올라가는 꿈은 직장인은 크게 승진을 하게 되고 학생은 입학이나 합격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맡은바 자리에서 성공을 거두게 되는 꿈으로 인생에 밝은 빛이 비추입니다.
# 포획한 연어를 음식으로 맛있게 먹는 꿈은 가족 중에 한 명이 병에 걸리거나 복잡한 난문제로 골치가 아프게 되는 꿈입니다. 소송과 다툼 등에 휘말리게 됩니다.

 

연어꿈 명태꿈 해몽

 

# 연어꿈 명태꿈 해몽 이제는 명태꿈입니다. 첫 번째 꿈은 아주 싱싱한 명태가 팔딱팔딱 뛰는 꿈입니다. 이 꿈은 길몽으로 유통이나 생산 등 사업에 투자한 것이 크게 성공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 명태알 안에서 푸른빛이 감도는 옥구슬이 나오는 꿈은 학문에 깊이 정진하게 되어 연구 결과를 완성하게 되는 꿈입니다.

 

 

# 명태를 냉장고에 넣는 꿈은 아들, 딸의 결혼 준비를 하게 되거나 저축이나 투자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연어꿈 명태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꿈꾸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우꿈 해몽 자세히 보기  (0) 2017.07.13
하마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7.12
표범꿈 치타꿈  (0) 2017.07.11
탱크꿈 해몽은  (0) 2017.07.09
상어꿈 해몽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이야기  (0) 2017.07.05
앵두꿈 살구꿈 석류꿈 해몽  (0) 2017.07.04
물개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7.03
가슴꿈 해몽 역대급 설명  (0) 2017.07.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