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유리꿈 알아보기

사솔 2017. 7. 17. 23:59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리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리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일단 보기에 화려하고 아름답고 깨끗합니다. 하지만 아름다운만큼 깨지기가 쉽습니다. 그래서 무너지기 쉬운 성을 모래성과 더불어 유리성이라 부르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깨지기 쉬운 유리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뜻일까요?

 


# 유리꿈 첫 번째는 유리로 되어 있는 컵 안에 얼음이 들어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마음이 개운해지고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 들게 됩니다. 어릴 적 즐거웠던 시절을 떠올리게 되는 꿈입니다.
# 유리로 된 창의 안쪽으로 밝게 빛나는 달이 들어오는 꿈은 팔자에 있는 복만큼 충분히 복을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그리고 이 꿈을 여성이 꾸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유리꿈 알아보기


# 유리로 되어 있는 상자 안에 보석과 패물이 넘치도록 놓여 있는 꿈은 금전적으로 운수대통의 꿈입니다. 도깨비 방망이를 손에 쥔 것처럼 원하는 것들이 전부 나에게 오는 꿈입니다.
# 구두나 신발이 유리로 된 것처럼 빛이 반짝반짝 빛나는 꿈은 누군가에게 하늘을 날 것 같이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꿈입니다.

 

 

 

 

# 유리꿈 다섯 번째 꿈은 결혼을 안한 여성이 유리로 된 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활달한 남편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얻은 컵에 금이 가 있다면 남편 될 사람에게 어떤 흠이 있습니다.
# 그릇에 있는 물이 맑고 깨끗한 유리 같이 느껴진 꿈은 간절히 바라고 있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기도나 백팔배처럼 정성스럽게 종교 의식을 드리게 되는 꿈입니다.

 

유리꿈 알아보기


# 여러 색깔로 되어 있는 유리구슬을 상 위에 놓고 굴리는 꿈은 머리가 좋아지게 되고 쉽게 깨우치기 힘든 진리를 깨닫게 되는 꿈입니다. 창조적인 계획으로 앞날을 계획하게 되는 꿈입니다.
# 화려한 모양의 유리그릇을 본 꿈은 아주 아름다운 예술 작품을 만들게 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유리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때요? 만족하셨나요? 유리가 깨지기 쉽기 때문에 유리에 대한 꿈을 꾸게 되면 흉몽을 많이 생각하시는데 생각보다 좋지 않은 내용은 없었습니다.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은 꿈에서 무엇이 나왔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떤 내용으로 꿈에 등장하느냐가 중요한 걸 알 수 있습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기꿈 해몽 알아보기  (0) 2017.08.01
호랑이본꿈 어떤 뜻  (0) 2017.07.29
목화꿈 해몽은  (0) 2017.07.27
백마꿈 무슨 뜻  (0) 2017.07.20
혀가 잘리는 꿈  (0) 2017.07.16
박쥐꿈 다람쥐꿈 해몽풀이  (0) 2017.07.16
잡초꿈 좋은꿈 나쁜꿈  (0) 2017.07.13
무우꿈 해몽 자세히 보기  (0) 2017.07.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