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붉은입술 원곡자 원곡 가수 가사

 

붉은입술 원곡자 원곡 가수 가사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붉은입술 원곡자 원곡 가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붉은입술을 유튜브에서 검색해보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임영웅 님을 비롯해 가황 나훈아 님과 박서진, 이찬원 등의 후배 가수들의 영상이 나오는데요.

 

도대체 어떤 가수가 이 곡의 원곡자 즉 원곡 가수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얘기가 나온 김에 위에서 열거한 네 명의 가수들의 영상을 확인해봤습니다. 어떤 가수의 영상이 조회수가 많았을까요? 예상하기에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 님의 영상이 1위로 예상되지만 결과는 다를 수도 있을 것입니다.

 

결과는 예상했던 것처럼 임영웅 님의 영상이 1위였으며 조회수가 무려 1093만회였습니다. 2위는 가황 나훈아 님의 영상으로 영웅님과 비교해 14만회 적은 1079만회를 기록했습니다. 3위는 249만회를 기록한 박서진 님의 영상으로 1, 2위와는 차이가 좀 났습니다.

1. 붉은입술 원곡자 원곡 가수

드디어 본론입니다. 당연하게도 위에서 언급했던 네 명의 가수 중에 원곡자가 있는데요, 여러분은 예상이 되시나요? 정답이 임영웅 님이라 말씀하신 분은 안타깝게도 꽝입니다. 원곡 가수는 바로 가황 나훈아 님이십니다.

 

 

나훈아 님의 붉은입술은 1984년에 발표되었으며 나영진 님이 작사를 윤음동 님이 작곡하신 노래입니다. 아래는 가사입니다.

2. 붉은술 가사

밤을 새워 지는 달도

별을 두고 가는데

배 떠난 부둣가에는

검은 연기만 남아

맺지 못 할 사연두고 떠난 사람을

이렇게 밤을 새며 울어야 하나

잊지 못 할 붉은 입술

 

나를 두고 가는 사람

원망도 했다마는

헤어질 운명이기에 웃으며 보냈지

단 하나의 사랑만은 믿어주세요

사랑의 노래를 들려주던

잊지 못 할 붉은 입술

3. 결론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붉은입술 원곡자는 가황 나훈아 님이며 이 곡은 1984년에 발표된 작품입니다. 유튜브에서 붉은입술을 검색하면 임영웅 님을 비롯한 다양한 가수들의 커버 영상이 나오지만 원곡자는 나훈아 님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유튜브 조회수 순위에서 임영웅 님의 영상이 1093만회로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원곡 가수인 나훈아 님의 영상도 1079만회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에 이 차이는 언제든 바뀔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후배 가수들이 나훈아 님의 붉은 입술을 계속해서 부른다는 것은 붉은입술이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후배 가수들의 인기와 새로운 해석력을 통해 노래가 계속해서 진보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배 가수들은 이런 노래를 불러주신 나훈아 님의 음악성을 존중하며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비밀을 알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훈아 님은 대한민국의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로서 그의 노래들은 세대를 넘나들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후배 가수들의 활약 덕분에 붉은입술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지만 나훈아 님의 음악적 업적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의 노래는 우리의 마음 에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며 후배 가수들이 그를 본받아 좋은 음악을 계속 선보이길 희망합니다.

4. 같이 들으면 좋은 곡들

나훈아 까치가 울면 무료감상

 

나훈아 까치가 울면 무료감상

나훈아 까치가 울면 무료감상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나훈아 까치가 울면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이 노래의 작사가와 작곡가는 누구인지 그리고 언제 발매되었는지에 대한 간단

andy2017.tistory.com

나훈아 대관령고개 무료감상

 

나훈아 대관령고개 무료감상

나훈아 대관령고개 무료감상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우리의 가황 나훈아 님의 대관령고개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이곡의 제목은 대관령고개가 아닌 추억의 대관령인데요. 하지만 우리

andy2017.tistory.com

남자의 인생 나훈아 나이 테스형 신곡 듣기

 

남자의 인생 나훈아 나이 테스형 신곡 듣기

남자의 인생 나훈아 나이 테스형 신곡 듣기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나훈아 님의 노래인 테스형 남자의 인생 등 신곡 노래모음을 들어보겠습니다. 또한 홍기 님의 나이와 간단한 프

andy2017.tistory.com

나훈아나에게애인이생겼어요 무료로 듣기 & 가사

 

나훈아나에게애인이생겼어요 무료로 듣기 & 가사

나훈아나에게애인이생겼어요 무료로 듣기 & 가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난 8월에 발매된 신곡 중 나훈아나에게애인이생겼어요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찐한 사랑에 빠진 어느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