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희 나이 노래모음 뒤늦은 후회 꼬마인형 무료감상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 최진희 님의 나이와 프로필 그리고 그녀의 노래모음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볼 곡은 뒤늦은 후회와 꼬마인형을 비롯해서 사랑의 미로, 천상재회 등 그녀의 주옥같은 히트곡을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진희 님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최진희 노래모음

최진희 님의 노래모음 잘 듣고 계시나요? 첫 곡 카페에서는 예전 카페 음악 같은 느낌이 들어서 왠지 반가웠는데요. 익숙한 멜로디와 공감되는 가사 덕분에 이 노래를 참 많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올해로 35년이나 지난 노래지만 이 노래를 즐겨 듣고 부르던 세대라서 그런지 야속한 세월만 흐른 것 같아 아쉽습니다.

 

한때 카페음악이나 카페 노래로 대변되는 장르가 유행하던 시기도 있었다는 게 갑자기 생각나서 유튜브에서 검색을 해봤더니 요즘 젊은 세대들의 카페 노래는 저희 때와는 좀 다른 느낌이네요. 몇 곡 들어보니 왠지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은 들지만 정감은 가지 않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아무튼 그렇습니다. 여기까지 쓰다 보니 벌써 두 번째 곡인 꼬마인형이 흘러나오고 있네요. 이 곡도 정말 많이 들었네요.

 

 

2. 최진희 나이 프로필

흘러나오는 곡마다 감상을 하다 보니 깜빡하고 아직 진희 님의 나이를 말씀드리지 않았네요. 간단히 프로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명이 평범한 편이라 진희라는 이름을 본명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사실 진희 님의 본명은 명숙입니다. 최명숙 이게 진희 님의 본명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익산 시이며 1957년 1월 3일에 태어났습니다. 2021년도 우리나라 나이로는 65세입니다.

 

데뷔는 1983년으로 당시 KBS에서 방영했던 드라마 청춘행진곡의 주제곡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주제곡 제목은 그대는 나의 인생이었고 이로 인해 신인이었던 진희 님이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이후 그대는 나의 인생, 사랑의 미로,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미련 때문에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면서 국민가수가 되었으며 현재까지도 가요무대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진희 님의 프로필 및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최진희 님의 노래모음 뒤늦은 후회, 꼬마인형 잘 들었고 찾아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오승근 장미꽃 한 송이 노래듣기 (2003년)

오승근 장미꽃 한 송이 노래듣기 (2003년)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오승근 님이 부르는 노래 장미꽃 한 송이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03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하지영 님

andy2017.tistory.com

 

남상규 추풍령 산포도처녀 노래감상

남상규 추풍령 산포도처녀 노래감상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남상규 님의 노래 두 곡을 들어볼 텐데요. 첫 번째 곡 추풍령은 1965년에 발표된 노래로 전범성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백영

andy2017.tistory.com

 

손인호 노래모음 나는 울었네 짝사랑 감상하기

손인호 노래모음 나는 울었네 짝사랑 감상하기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가수 손인호 님의 노래모음 2곡을 들어보겠습니다. 2곡 모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곡으로 첫 번째 들어볼

andy2017.tistory.com

 

처녀 뱃사공 황정자 무료듣기 악보 가사

처녀 뱃사공 황정자 무료듣기 악보 가사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가수 황정자 님이 부르셨던 노래 처녀 뱃사공을 들어보겠습니다. 그리고 이 곡의 악보와 가사 또한 알아보겠습니다

andy2017.tistory.com

 

물고기 뮤직 소속 연예인 가수 대표 나이

물고기 뮤직 소속 연예인 가수 대표 나이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최근 임영웅 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다 보니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영웅 님과 관련된 글을 쓰고 있는데요. 이번 내

andy2017.tistory.com

 

영웅시대 팬카페가입하기 동영상 설명

영웅시대 팬카페가입하기 동영상 설명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지금 여기 오신 분들은 영웅 님을 많이 좋아하시는 분들일 텐데요. 이런 분들이라면 영웅 님의 팬카페에 가입해서 이런저런 활

andy2017.tistory.com

 

박서진 판문점의 달밤 무료노래 (1958년 고대원)

박서진 판문점의 달밤 무료노래 (1958년 고대원)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박서진 님이 부르는 판문점의 달밤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류노완 님

andy2017.tistory.com

 

문정선 가수 나이 노래모음 파초의 꿈 나의 노래 무료감상

문정선 가수 나이 노래모음 파초의 꿈 나의 노래 무료감상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1970년에 데뷔한 가수 문정선 님의 나이에 대해 알아보고 그녀의 노래인 파초의 꿈과 나의 노래 등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