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정선 가수 나이 노래모음 파초의 꿈 나의 노래 무료감상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1970년에 데뷔한 가수 문정선 님의 나이에 대해 알아보고 그녀의 노래인 파초의 꿈과 나의 노래 등 노래모음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곡은 파초의 꿈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정선 님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문정선 파초의 꿈

‘낙엽이 나부끼던 어느 날인가’로 시작하는 정선 님의 이 노래 잘 듣고 계시나요? 위의 영상은 2018년 정선 님의 가요무대 출연 영상입니다. 화려한 무대의상을 입고 나와 본인의 데뷔곡을 부르는 모습에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정선 님의 목소리나 모습에서 아직도 활기참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오랜 세월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이곡은 윤혁민 님이 작사를 하셨고 작곡은 김강섭 님이 하셨습니다. 원곡 가수는 당연히 정선 님이고요. 다음 곡은 정선 님의 2019년 가요무대 출연 영상으로 들어볼 곡은 나의 노래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정선 님의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2. 문정선 나의 노래

이번 곡은 1975년에 발표되어 많은 인기를 누렸던 정선 님의 나의 노래입니다. 이곡 역시 작곡은 김강섭 님이 하셨고 작사는 신우철 님이 하셨습니다. 이 노래 역시 발표한지 46년이나 지난 노래지만 정선 님의 열창은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지 않네요. 시원스러운 창법은 여전한 것 같네요. 정선 님의 노래를 듣다 보니 아직 나이를 말씀드리지 않았네요. 나이 및 프로필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가수 문정선 나이 프로필

정선 님은 1951년생으로 2021년 우리나라 나이는 71세입니다. 1969년 덕성여고를 졸업했으며 다음 해인 1970년 파초의 꿈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같은 해 지금은 사라진 TBC방송국에서 7대 가수 방송 신인상을 받았으니 성공적인 데뷔하고 할 수 있겠네요. 당시를 추억하는 사람들에게는 정선 님이 70년대에 얼마나 많은 인기를 누렸는지 기억하실 것입니다. 특히 그녀만의 가슴이 탁 트이는 시원한 창법은 답답함을 많이 느낄 수밖에 없었던 그 시절 듣는 사람들에게는 작은 위안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정선 님의 노래 두 곡을 들어본 후 프로필까지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마치면서 저의 작은 바람이라면 오늘의 주인공인 정선 님이나 여기까지 읽고 계시는 여러분 모두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했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찾아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문정선 보리밭 노래듣기

문정선 보리밭 노래듣기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문정선 님의 보리밭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1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박화목 시인이 지으신 시에 윤용하 님의 작곡하

andy2017.tistory.com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 신곡 악보 가사 작사작곡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 신곡 악보 가사 작사작곡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님의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들어 보겠습니다. 또한 이곡의 작사작곡은 누가했는

andy2017.tistory.com

 

수덕사의 여승 송춘희 가사 악보 노래방 반주

수덕사의 여승 송춘희 가사 악보 노래방 반주 안녕하세요. 맘쭈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여러분이 많이 좋아하시는 곡 수덕사의 여승을 원곡 가수인 송춘희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또한

andy2017.tistory.com

 

가수 진시몬 보약같은 친구 노래듣기 1시간 가사

가수 진시몬 보약같은 친구 노래듣기 1시간 가사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시는 노래 보약같은 친구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15년에 발표된 노래

andy2017.tistory.com

 

정동원 사랑은 눈물의 씨앗, 눈물비 듣기 작사작곡 원곡 가수

정동원 사랑은 눈물의 씨앗, 눈물비 듣기 작사작곡 원곡 가수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 정동원군의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들어볼 곡은 사랑은 눈물

andy2017.tistory.com

 

그여자의 마스카라 임현정 무료노래 프로필

그여자의 마스카라 임현정 무료노래 프로필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 님이 불러 화제가 되고 있는 곡 그여자의 마스카라를 임현정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

andy2017.tistory.com

 

모란동백 원곡자 원곡 가수 과연 조영남일까

모란동백 원곡자 원곡 가수 과연 조영남일까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시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모란동백의 원곡자는 누구인지 알아보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