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 신곡 악보 가사 작사작곡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님의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들어 보겠습니다. 또한 이곡의 작사작곡은 누가했는지 알아보고 노래연습과 연주를 위해 가사와 악보도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영웅 님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

영웅 님이 불러준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잘 들어보셨나요? 영웅 님 특유의 편안한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곡이라서 그런지 몇 번을 들어도 늘 편안한 느낌이 좋은 노래입니다. 그래서 이 노래는 작사작곡을 하신 분이 영웅 님에게 딱 맞는 맞춤양복 같은 곡을 만들어줬다는 느낌입니다. 어느 분이 만들었는지는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위의 영상은 사랑의 콜센타 방송영상이고 아래 영상은 뮤직비디오입니다.

 

2.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작사작곡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 곡은 왠지 곡을 만든 분이 영웅 님에게 맞춤양복을 하나 선물해주신 느낌인데요. 그래서 작사작곡을 누가 했는지 더욱 궁금해집니다. 그런데 정답을 알고 나시면 정말?이라고 반문하시면서 놀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왜냐하면 그분은 바로 가수 설운도 님입니다. 정말이냐고요? 네 맞습니다.

 

 

많은 분들이 의외로 설운도 님에게 모르는 부분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설운도 님의 작곡 실력입니다. 설운도 님의 히트곡 중 여자 여자 여자, 쌈바의 여인 등 수많은 곡들이 설운도 님이 작곡을 하신 노래입니다. 참고로 두 곡 모두 설운도 님의 아내인 이수진 님이 작사를 하셨습니다.

 

3.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악보

아래 영상은 이 곡의 멜로디 악보와 코드 그리고 반주까지 있는 영상입니다. 반주가 필요 없는 분들은 소리를 끄신 후 자동으로 진행되는 악보처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4.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사랑의 콜센타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곡은 엘리지의 여왕 이미자 님이 원곡가수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영웅님의 노래를 들어보

u2music.com

 

임영웅 신유 나쁜남자 무료감상 사랑의 콜센타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신유 나쁜남자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이 곡은 두 분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불러 많은 화제를 모았으며 원곡가수는 신유 님입니다. 그럼 아래에

u2music.com

 

가요무대 임영웅 출연 노래모음 고향역 외 3곡 무료듣기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임영웅 님 출연 영상인데요. 영웅 님이 가요무대에 출연해 불러주신 노래 4곡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볼 곡은 총 4곡이며 첫곡은 신나는

u2music.com

 

임영웅 바보같은 사나이 노래감상 - U2MUSIC

이번에는 임영웅 바보같은 사나이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1970년에 나훈아 님이 발표하신 곡으로 50년 넘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영웅님의 노

u2music.com

 

임영웅 신곡 히어로 작곡자 누구일까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임영웅 님의 팬이라면 히어로라는 곡을 당연히 아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임영웅 님의 노래 중 히어로 작곡자는 누구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u2music.com

 

임영웅 한남자 뽕숭아학당 노래듣기 (원곡 김종국)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님이 뽕숭아학당에서 불러 화제가 되었던 한남자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가수 김종국 님이 2004년에 불러 정말 많은 인기를 얻었던 노

u2music.com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감상 (2006년 서주경)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이 곡은 서주경 님의 히트곡이며 2006년에 발표된 곡입니다. 참고로 작곡은 김진룡 님이 하시고 장대성 님이

u2music.com

 

임영웅 황윤성 나침반 무료듣기 (설운도)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황윤성 나침반을 들어보겠습니다. 이 곡은 사랑의 콜센타 무대에서 부른 것으로 황윤성 님과 듀엣을 멋지게 했습니다. 참고로 이 곡은 설운도 님

u2music.com

 

임영웅 청혼 발라드 무료감상 (미스터트롯 영탁, 최현상, 소유찬)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청혼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영웅님을 비롯해 영탁, 최현상, 소유찬 이렇게 네 분이서 불러주셨습니다. 참고로 이 곡은 2004년에 발표

u2music.com

 

임영웅 가슴 아프게 노래듣기 - U2MUSIC

안녕하세요. 유투뮤직입니다. 이번에는 임영웅 가슴 아프게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가요무대에서 정말 많이 불리는 단골곡인데요. 1967년 남진 님이 발표하신 곡으로 오랜 세월

u2music.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