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혜연 유혹 무료감상 (1990년 이재영)

 

이번에는 90년대 많은 인기를 얻었던 댄스곡 유혹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90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박지헌 님이 작사를 하시고 이두헌 님이 작곡을 하셨으며 원곡은 이재영 님이 불렀습니다. 오늘 무대에서는 강혜연 님이 불러주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혜연 님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혜연 님이 불러준 유혹 잘 들어보셨나요? 혜연 님의 무대를 많이 봤지만 오늘 같은 섹시한 느낌의 무대는 처음 보는 것 같은데요. 처음에는 고정관념 때문인지 조금 어색하게 느껴졌지만 1분 정도 지나고 나니 섹시 컨셉이 나름 잘 어울린다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하지만 혜연 님은 귀여운 컨셉이 제일 좋습니다.

 

오랫동안 지켜보면서 느낀 점은 노력에 비해 참 운이 따라주지 않는 가수라고 생각했습니다. 걸그룹 생활을 열심히 했지만 소속사가 어려워져서 해체되는 등 본인 노력에 대비 운이 참 안 따라주는 가수였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아이돌 활동을 그만 둔 후 바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것입니다.

 

 

최근까지 보면 활동량에 비해 인지도가 쌓이는 속도는 더디게 느껴졌지만 미스트롯2 출연 후 인지도가 부쩍 높아진 걸 느낍니다. 제가 느낄 정도니 혜연 님 본인은 요즘 얼마나 행복할까요? 다만 생각하면 너무 안타까운 것이 하나 있는데요. 그건 바로 미스트롯2 방송 당시 결승에 진출하지 못하고 바로 앞에서 주저 않은 것입니다. 이 부분은 정말 아쉽지만 워낙 쟁쟁한 경쟁자들이 많았기에 이해는 합니다.

 

그나저나 오늘 무대를 보면 혜연 님이 마치 좋은 곳에 시집을 갔다가 오랜만에 친정나들이를 온 느낌입니다. 그리고 미스트롯2로 높아진 위상이 가요무대에서도 느껴져서 보는 내내 흐뭇했습니다. 앞으로는 혜연 님의 앞길에 꽃길만 펼쳐지기를 희망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리고 늘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혜연 미스터유 무료 감상 (1991년 김지애)

 

강혜연 미스터유 무료감상 (1991년 김지애)

강혜연 미스터유 무료감상 (1991년 김지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1991년에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 미스터유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조동산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춘석 님

andy2017.tistory.com

강혜연 분홍 립스틱 무료듣기 (1988년 강애리자)

 

강혜연 분홍 립스틱 무료듣기 (1988년 강애리자)

강혜연 분홍 립스틱 무료듣기 (1988년 강애리자)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오랜만에 듣는 노래 분홍 립스틱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8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andy2017.tistory.com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1958년 송민도)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1958년 송민도)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1958년 송민도)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행복의 일요일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반야월 님이 작사

andy2017.tistory.com

강혜연 왔다야 노래듣기 (2018년)

 

강혜연 왔다야 노래듣기 (2018년)

강혜연 왔다야 노래듣기 (2018년)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왔다야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년 전인 201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최용수, 최준호 님이 작사를 하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