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1958년 송민도)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1958년 송민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행복의 일요일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반야월 님이 작사를 하시고 나화랑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송민도 님입니다. 오늘은 너무 귀엽고 아름다운 가수 강혜연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



   



강혜연 님이 불러주신 행복의 일요일 잘 들어보셨나요? 이 노래는 벌써 62년이나 지난 노래지만 가요무대에서는 1년에 한 번 정도는 항상 무대에서 불리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강민주님이 부르셨고 2년 전인 2018년에는 박진선님입니다. 진선님 같은 경우는 제가 실제로 직접 뵌 몇 안 되는 가수십니다. ^^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1958년 송민도)2


노래 제목과는 전혀 상관없는 내용이긴 하지만 진선님의 경우 저와 진선님 동생과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사이라 실제로 몇 번 직접 뵌 적이 있습니다. 뵐 때마다 느낀 건 화면보다 훨씬 아름다운 외모가 아주 인상적이었다는 것입니다. 쓰다 보니 계속해서 쓸데없는 얘기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



다시 돌아와서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신 혜연님의 경우 최근 가요무대에 오르는 가수 중 제가 제일(?) 많이 기다리는 가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늘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서입니다. 그런 모습들이 시청자들에게 잘 보였는지 요즘은 한 달에 한 번은 가요무대에 오르는 것 같습니다.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1958년 송민도)3


그래서 더 많이 사랑을 받는 것 같구요. 개인적인 바람이라면 좋아하는 가수이기 때문에 더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가수가 되어 무대에 선 그녀를 조금 더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너무 팬심을 드러낸 포스팅이었네요. ㅎㅎㅎ 오늘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하세요. ^^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1958년 송민도)


남일해 이정표 노래감상 (1961년)

문혜원 Let it flow 무료듣기 (2020년)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무료노래

신효범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무료감상

조정민 내꺼 해줘요 노래듣기 (2020년)

강소리 사랑 도둑 노래감상 (빈도 삽입곡)

풍금 나는 당신 꺼 무료듣기 (2019년)

한혜진 그대가 그리워 무료노래 (2020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