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잔디 하이킹의 노래 무료노래 (1958년 도미)


금잔디 하이킹의 노래 무료노래 (1958년 도미)1


안녕하세요.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하이킹의 노래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고명기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시춘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고미님입니다. 오늘은 애교 많아 보여서 더 예쁘게 보이는 금잔디 님의 노래입니다. 노래 듣겠습니다. ^^



   



금잔디 님이 불러주신 하이킹의 노래 잘 들어보셨나요? 전쟁이 끝난 지 이제 겨우 5년이 흘렀기에 이때 음악들은 오늘 노래와 같은 군가 분위기의 노래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때의 노래들은 생각 외로 즐거운 분위기의 노래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이 노래 역시 전주부터 신나는 리듬이 일품이네요.


금잔디 하이킹의 노래 무료노래 (1958년 도미)2


그와 더불어 귀엽고 깜짝한 잔디님의 노래가 어우러지니 조금 더 오버하면 오늘 무대는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오늘은 제가 조금 오버한 것 같지만 그게 나름 최선의 표현이라 생각되긴 하네요. ㅎㅎㅎ. 오늘 영상을 끝까지 보시면서 잔디님의 노래를 들어보시면 아실 것 같습니다. ^^



오늘은 이만 하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평안하세요. 


금잔디 하이킹의 노래 무료노래 (1958년 도미)3


금잔디 하이킹의 노래 무료노래 (1958년 도미) 끝~


김재혁 해변의 여인 무료감상 (나훈아)

남일해 이정표 노래감상 (1961년)

신효범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무료감상

문혜원 Let it flow 무료듣기 (2020년)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송민도)

조정민 내꺼 해줘요 노래듣기 (2020년)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무료노래 (1989)

강소리 사랑 도둑 노래감상 (반도 삽입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