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보윤 봄날은 간다 노래듣기 (백설희)


장보윤 봄날은 간다 노래듣기 (백설희)1


안녕하세요. 이번에 들어볼 노래는 트롯신이 떴다에서 방송된 봄날은 간다 입니다. 이 노래의 원곡가수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고 백설희 선생님이며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줄 가수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보윤 님입니다. 실력에 비해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그녀의 노래를 들어보겠습니다.



   



장보윤 님이 불러준 봄날은 간다 잘 들어보셨나요? 프로그램의 특성상 회를 더하면 더할수록 많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확률이 높은기 때문에 제가 평소에 보던 보윤님의 무대보다는 조금은 긴장을 한 듯 보이네요. 하지만 워낙 노래를 잘 하는 가수라서 실수 없이 마무리해서 좋았습니다.


장보윤 봄날은 간다 노래듣기 (백설희)2


1절이 끝난 후 보윤님의 목소리가 매력 있다고 적극적으로 지지해주신 남진 선생님이 참 고마웠습니다. 이게 뭐라고? ㅎㅎㅎ 그런데 어찌 보면 이 무대를 통해 보윤님이 새롭게 다시 태어날 수도 있기 때문에 남진 선생님 같은 분의 지지가 너무나도 필요합니다. ^^ 남진 선생님 파이팅~~~



김연자 선생님 역시 잘한다는 외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가 보윤님을 좋아하는 팬심에 너무 집중해 있는 것 같네요. ㅎㅎㅎ 평소 제가 보던 무대보다는 살짝 아쉬운(?) 무대였지만 어찌됐든 다음에 또 노래를 들을 수 좋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오늘 무대보다 훨씬 더 좋은 무대를 보여주시기를 ^^


장보윤 봄날은 간다 노래듣기 (백설희)3


제가 보윤님을 좋아하는 팬심에 오늘 주책을 많이 부린 것 같습니다. 더 심해지기 전에 이만 마쳐야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여전히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구요. ^^



장보윤 봄날은 간다 노래듣기 (백설희) 끝~


트롯신이 떴다 박군 가지마 노래감상

남일해 이정표 노래감상 (1961년)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 못 잊겠어요 듣기

금잔디 하이킹의 노래 무료노래 (도미)

문혜원 Let it flow 무료듣기 (2020년)

김재혁 해변의 여인 무료감상 (나훈아)

강혜연 행복의 일요일 노래듣기 (송민도)

여행스케치 별이 진다네 무료노래 (1989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