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은철 삼포로 가는 길 무료노래 (1985년)


강은철 삼포로 가는 길 무료노래 (1985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가요무대에서는 삼포로 가는 길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85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이혜민 님이 작사와 작곡을 모두하신 곡으로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강은철 님입니다. 은철 님의 매력적인 노래 바로 듣겠습니다. ^^



   



강은철 님이 불러주신 삼포로 가는 길 잘 들어보셨나요? 은철 님의 노래 정말 잘 들었습니다. 제가 이 분야의 전문가가 아니라 뭐라 설명 드리기는 애매하지만 35년 전 들었던 노래나 오늘 무대에서 불러준 노래나 크게 다르게 느껴지지 않는 걸 보면 참 신기하네요. ^^


강은철 삼포로 가는 길 무료노래 (1985년)2


음악이라는 것이 그 시대를 대변하는 문화라고 할 수 있을 텐데 35년 후에도 그때의 느낌을 그대로 느껴지는 걸 보면 음악은 듣는 사람에 따라서 세월을 같이 하기도 하고 또 어떨 때는 그 사람만의 추억을 떠올리는 어떤 매개체가 되기도 하는 것 같네요. 참 신기하네요.



오늘 얘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휴가 와서까지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 적응이 안 되네요. 지금 이 포스팅도 원래는 계획에 없었지만 휴가를 온 후 며칠 동안 포스팅을 하지 않으니 블로그에 괜히 문제가 생길까봐 어쩔 수 없이 겨우 쓰는 내용이네요. 진짜로 이만 마치겠습니다. ^^


강은철 삼포로 가는 길 무료노래 (1985년)3


강은철 삼포로 가는 길 무료노래 (1985년) 끝~


우연이 들길 따라서 무료감상 (1977년 양희은)

설운도 나침반 노래듣기 (1984년)

류지광 빛과 그림자 가요무대 노래듣기 (최희준)

김용임 부초 같은 인생 노래감상 (2008년)

설하윤 향수에 젖어서 무료감상 (1976년 지은아)

주현미 비 내리는 영동교 무료듣기 (1985년)

반가희 아침의 나라에서 무료노래 (1986년 김연자)

김호중 나태주 자서전 노래감상 (원곡 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