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민호 영탁 읽씹 안읽씹 무료감상 사랑의 콜센타


장민호 영탁 읽씹 안읽씹 무료감상 사랑의 콜센타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무대에서는 얼마 전 새로 발매된 읽씹 안읽씹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영탁 님과 지광민 님이 공동으로 작사와 작곡을 하신 곡으로 원곡을 부른 가수는 장민호 님입니다. 프로듀서는 탁이 님이 하셨네요. 일단 민호 님의 노래 먼저 듣겠습니다.



   



장민호 님과 영탁 님의 공동무대였던 읽씹 안읽씹 잘 들어보셨나요? 노래가 신이 나서 그런지 오늘따라 사랑의 콜센타 무대가 유난히 작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 작사와 작곡은 물론이고 앨범 전체적인 진행을 맡은 프로듀서까지 하시는 걸 보면 탁님이 노래만 잘하는 게 아니고 재주가 정말 많네요.


장민호 영탁 읽씹 안읽씹 무료감상 사랑의 콜센타2


느린 곡만 잘 부르는 줄 알았던 민호 님이 이런 비트 있는 노래도 잘 부르시네요. 또한 빠른 노래 어울리는 목소리라 의외로 놀랬습니다. 역시 경력이 오래된 가수는 뭐가 달라도 다른 것 같네요. 무대 내내 잔망스런 춤사위도 일품이라 1초도 지루하지 않았던 무대라 좋았습니다. ^^



읽씹 안읽씹 을 들으며 재미있었던 것은 무대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재치 넘치는 탁 님의 끼가 가사에도 그대로 녹아 있어서 그런지 노래 한 구절 한 구절 들을 때마다 피식피식 웃음 지었는데요. 아무래도 이 노래는 탁 님의 재치 넘치는 가사 때문이라도 계속 반복해서 듣게 될 것 같습니다. 


장민호 영탁 읽씹 안읽씹 무료감상 사랑의 콜센타3

장민호 영탁 읽씹 안읽씹 무료감상 사랑의 콜센타4


아~ 물론 민호 님의 노래도 정말 좋구요. ^^ 무더운 여름 이 노래가 여러 곳에서 한참 플레이될 것을 생각하니 코로나 정국으로 무거워진 분위기가 조금은 가벼워 질 것 같네요. 여러분도 이 노래로 더운 여름 날씨를 날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



장민호 영탁 읽씹 안읽씹 무료감상 사랑의 콜센타 끝~


김호중 박구윤 나 가거든 노래듣기

이찬원 물레야 노래듣기 (김지애)

박서진 사모 무료듣기 (원곡 나훈아)

최현상 약손 무료노래 (전영랑)

신유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무료감상

김호중 열애 노래감상 (윤시내)

임영웅 쓰러집니다 노래감상 서주경)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