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호중 박구윤 나 가거든 노래듣기 (조수미)


김호중 박구윤 나 가거든 노래듣기 (조수미)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오늘 무대에서는 드라마 명성황후의 대표 OST 곡 나 가거든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조수미 님의 인생명곡으로 칭해지는 곡으로 대중들에게 성악가 조수미를 알리는 큰 공을 세운 노래입니다. 오늘은 이 아름다운 곡을 김호중, 박구윤 님이 불러주시겠습니다.



   



김호중, 박구윤 님이 부르신 나 가거든 잘 들어보셨나요? 김호중 님이야 성악이면 성악 그리고 트로트와 발라드 등 못 부르는 장르가 없는 것으로 이미 알고 있었는데 구윤 님은 정말 의외네요. 트로트 가수로만 알고 있었는데 이 어려운 발라드곡을 정말 잘 부르시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


김호중 박구윤 나 가거든 노래듣기 (조수미)2


물론 호중 님도 대단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이미 알고 있는 보석보다 새로 알게 된 보석 구윤 님에 대해 더 집중이 되네요. ㅎㅎㅎ 노래 초반 호중 님이 솔로를 부를 때 화음을 자연스럽게 받쳐주는 모습에서 이미 그 실력을 알았지만 호중 님에 이어 솔로를 이어가는 가창력이 정말 멋졌습니다.



도대체 박구윤이라는 가수가 누군가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역시나 집안이 음악가 집안이었더군요. 아버지는 박현진 님으로 대중음악 작곡가로 활동하면서 많은 히트 트로트 곡을 만드신 분이었습니다. 또한 형 박정욱 님 역시 작곡가로 활동하는 등 집안에 음악인의 피가 철철 흐르고 있었네요.


김호중 박구윤 나 가거든 노래듣기 (조수미)3


역시 피는 못속인다는 말이 왜 나왔는지 구윤 님을 통해서도 알 수 있었네요. 최근에은 복면가왕에도 출연을 했지만 누가 들어도 가왕이 될 대형신인가수 박혜원 님과 1라운드에 붙어서 아깝게 탈락을 했더군요. 혜원 양과 붙지만 않았어도 가왕 자리에 올랐을 것 같았는데 말이죠. ㅎㅎㅎ



얘기를 하다 보니 오늘 얘기가 너무 구윤 님 위주로 흘러갔네요. 시간관계상 오늘은 이쯤에서 마치구요. 다음에는 호중님에 관한 내용으로 가득 채워보겠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더운 여름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호중 박구윤 나 가거든 노래듣기 (조수미) 끝~


임영웅 쓰러집니다 듣기 (서주경)

박서진 사모 무료듣기 (원곡 나훈아)

최현상 약손 무료노래 (전영랑)

신유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듣기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모음

이찬원 물레야 노래듣기 (김지애)

김호중 열애 노래감상 (윤시내)

정동원 물레방아 도는데 무료듣기


댓글